ADVERTISEMENT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아이들 창의력 발달 돕는 온 가족의 휴식공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딸기가좋아

딸기가좋아는 키즈카페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 미래엔에듀케어]

딸기가좋아는 키즈카페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 미래엔에듀케어]

프리미엄 키즈카페인 딸기가좋아가 ‘2017년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대상’ 키즈카페 부문에 선정됐다. 전문 디자이너와 교육 프로그래머가 설계한 놀이시설과 창의적 체험 프로그램 운영, 논산 테마파크 조성 문화사업 참여 등 다양한 교육문화 콘텐트 사업을 진행하는 캐릭터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딸기가좋아는 아이들 스스로 만드는 ‘나도해볼래’ 체험 프로그램과 부모와 함께 할 수 있는 신체발달 프로그램,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 등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놀이 체험과 편의시설을 진행한다.

올해 4월부터 미래엔에듀케어와 한 식구가 되면서 다양한 콘텐트 사업을 진행하게 돼 영유아를 위한 복합문화공간의 질적·양적 향상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미래엔에듀케어는 콘텐트 개발 및 시설 운영 노하우를 살려 딸기가 좋아에 자사의 교육 콘텐트를 접목, 유아부터 초등까지 연령대에 맞춘 효과적 학습 콘텐트 및 교육 시스템 마련에 힘쓸 계획이다.

미래엔에듀케어 권혁춘 대표는 “앞으로 영 유아 및 초등 자녀의 창의력 발달을 위한 보다 풍부한 교육 콘텐츠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딸기가 좋아는 온 가족의 휴식을 위한 공간 설계와 편의 제공이 돋보이는 테마파크형 키즈카페로 서울 잠실, 분당, 인천, 파주 등 주요 도시 8곳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친환경 인테리어, 홈메이드 스타일의 신선한 먹거리 등 위생과 건강은 물론 안전점검과 안전요원 배치에도 신경을 썼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