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그랑코리아, UPS 신제품 'KEOR LP' 라인업 추가

중앙일보

입력

글로벌 종합 전기 자재 전문 기업, 르그랑코리아 (임광범 대표)가 UPS 신제품 KEOR LP를 출시했다.

르그랑코리아는 전기 및 디지털 빌딩 인프라 구축 분야의 세계적인 전문 기업인 프랑스 르그랑 그룹의 한국 지사로써, 주요 사업 분야인 인테리어 배선기구 외에 UPS (무정전 전원장치), 케이블트레이, 조명 제어 시스템, DIY등 주거, 호텔, 산업 및 상업 시설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UPS는 정전시 전원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주는 기기로서, 르그랑코리아의 경우, 국내에서는 후발 업체이지만, 소용량부터 대용량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어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에서부터 공항, 데이터센터 등 산업과 상업 시설에서도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모듈라 타입 분야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그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 받았으며, 꾸준히 신규 라인업을 구축하는 동시에 영업 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새롭게 출시 된 KEOR LP는 SOHO (기존 사무실의 개념을 벗어난 가정 혹은 소규모 오피스 공간)에 적합한 소용량 UPS로, 중형급 전력 기기에 보다 높은 수준의 전기적 보호를 제공하고 통합된 하나의 카드로 파워, 로직컨트롤, 제어 및 자체 진단을 가능하게 한다. 그 뿐 아니라, 배터리 캐비넷을 추가하여 Back-up 시간을 늘릴 수 있고, SNMP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인터페이스 장치가 표준으로 공급되며, 가격면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제품이다. LED 표시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배터리 충전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것 또한 KEOR LP의 장점 중 하나이다.

르그랑코리아는 얼마 전, KEOR LP 출시 기념 및 앞으로 추가 될 UPS 신규 라인업을 소개하기 위하여 본사 UPS 사업개발팀장을 쇼룸으로 초청하여 고객과 세미나 자리를 가졌다. 이 세미나를 통해 르그랑코리아는 UPS의 향후 사업 방향 및 국내 시장에서의 고객 수요에 대해 논의하고, 신제품을 직접 시연해 보이기도 했다.

르그랑코리아는 올해 UPS 사업에 더욱 주력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고객 세미나를 개최하여 제품의 우수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