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문희준 결혼식 불참한 장우혁 ‘불화설’ 재점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장우혁(39)이 H.O.T 멤버 중 유일하게 문희준의 결혼식에 불참한 사실이 알려졌다.

[사진 SNS캡처]

[사진 SNS캡처]

댄서 팝핀현준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 “결혼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문희준과 크레용팝 소율의 결혼식 단체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H.O.T 멤버 강타·토니안·이재원, 젝스키스 은지원, 신화 이민우, god 박준형·김태우·데니안, S.E.S 바다, 가수 김종국, 크레용팝 초아·엘린·금비 등 연예계 지인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강타와 토니는 각각 축가와 축시를 전했고, 이재원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하지만 H.O.T 멤버 장우혁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장우혁은 문희준의 결혼식 전날 밤 지인들과 술자리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작곡가 이오원은 자신의 SNS에 장우혁과 함께한 술자리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문희준과 장우혁의 불화설이 제기된 가운데 두 사람이 과거 방송에서 불화설에 대해 언급한 사실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문희준은 과거 한 방송에서 “코드가 안 맞는 H.O.T 멤버가 누구였냐”는 질문에 장우혁을 거론하며 “그 친구가 싸움을 잘해서”라고 답한 바 있다. 그는 “장우혁과 6개월 전에 만나서 술을 마셨다. 우혁이가 상남자인데 ‘내 이야기 한 번만 더 하면 죽는다”라고 하더라”고 말한바 있다.

장우혁 역시 한 방송에 출연해 “H.O.T 시절 문희준과 안무때문에 의견 충돌이 많았다. 화해는 했지만, 앙금은 남아있다”고 문희준과의 관계를 언급했다.

한편 문희준(39)과 크레용팝 소율(26·박혜경)은 12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문희준은 기자회견에서 “소율은 나보다 더 웃기려고 하는 성격이다. 항상 보면 즐겁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지난 2014년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지난해 4월부터 교제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