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찬미, 소름 끼치게 노래 잘한다는 증거

중앙일보

입력

 

걸그룹 AOA가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해 춤·노래 등 가진 매력을 발산했다.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지난 7일 걸그룹 AOA가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감기로 불참한 초아를 제외하고 등장한 AOA는 이날 “심쿵고에서 전학왔다”며 자신들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AOA가 자신들이 준비한 ‘춤스타그램’ 퀴즈를 맞추는 장면이 방송됐다. 설현과 찬미가 첫 안무 동작을 정지 화면처럼 보여주면 이를 보고 노래를 맞추는 방식이다. 첫 문제로 SES 'I'm your girl'동작을 맞춘 아는형님팀은 설현과 찬미에게 “정답화면 춤을 보여달라”고 요청했다. 설현과 찬미가 이에 SES 춤동작을 선보이자 김희철은 “찬미 나보다 춤 못춘다”며 돌직구 발언을 서슴지 않았다.

설현과 찬미가 이어지는 안무에서도 두 사람이 정 반대 방향으로 추는 등 어설픈 모습을 선보이자 강호동은 “(춤을 보니) 두 사람이 노래를 소름끼치게 잘하는가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찬미와 설현이 쑥쓰러운듯 서로에게 몸을 기대며 폭소하는 모습이 방영됐다.
한편 이어지는 문제에서도 춤을 어설프게 추는 모습을 보이자 아는형님팀은 “도대체 설현이 AOA에서 뭐 담당이냐”라고 물었고, 이에 AOA 지민은 “굿바디!”라고 외치기도 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