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무원, 법원직 강의 선보여…‘민법/민소법 인강 30% 할인쿠폰’ 증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해커스가 법원직 공무원을 꿈꾸는 수험생을 위한 강의를 오픈 했다.

이번 강의는 법원직 공무원시험 민법/민소법 과목으로 5~6개월 과정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2017년 3월에 치러질 법원직 9급 공무원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강의는 신규 입성한 강양원(민법)/김영섭(민소법) 강사가 진행한다.

강양원 강사는 개념과 출제 포인트를 한 번에 잡는 ‘3STEP 민법’을 통해 1118조에 달하는 방대한 양의 민법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민법총칙/물권법/계약법/민사특별법 4개 파트별로 기출 경향에 맞는 학습방법을 제시하고, 실생활에서 쉽게 접하는 사례를 통해 개념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기출 유형 반복 학습으로 시험에 나오는 주요 내용을 수험생이 습득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현직 법무사인 김영섭 강사는 실무 사례를 통해 개념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 줄 예정이다. 판서를 통해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법 절차를 정리해주고, 현직자의 관점으로 출제경향을 분석해 점점 어려워지는 민소법 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민소법 과목은 실무 사례가 중요한 만큼 복잡한 법 절차를 제대로 이해해야 하는 과목이다.

아울러 법원직 오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법원직 오픈 페이지 링크와 함께 신규 강사에 대한 기대평을 SNS/블로그/카페 등 커뮤니티에 작성한 후 URL을 남기면 ▲민법/민소볍 인강 30% 할인쿠폰(전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 ▲KFC 징거버거 세트(10명)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7일(목)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