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풀스터디, ‘수능 1등급 비밀 공개’ 및 사이트 론칭 이벤트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수험생 누구에게나 적용할 수 있으며 보다 쉽게 익힐 수 있는 새로운 학습법인 ‘수능기술’을 제시하고 있는 에이풀스터디는 사이트 론칭기념으로 강의 패키지 구매 시 과목별 제작된 특별한 Secret 강의노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교육기관은 지난 3년간 ‘누구에게나 적용 가능한 가장 수능에 특화된 특별한 수능기술 개발’이라는 명제 아래 유능한 강사진과 서울대 및 연세대에 재학 중인 대학생들과 함께 상위권 수험생들의 개인별 학습법을 연구해온 바 있다.

이 연구에 참여한 상위권 수험생들만 알고 있었던 특별한 수능 1등급 비밀을 하나의 결정체로 통합했으며 이를 모든 강의와 교재에 녹여냈다는 것이 에이풀스터디의 주장이다.

에이풀스터디 이경태 강사는 “에이풀의 수능기술은 단순 문제 풀이용 편법과 요령이 아닌 한국 교육과정 평가원에서 요구한 개념과 사고력 모두를 아우르는 한층 더 발전된 학습법”이라며 “그래서 슬로건 역시 ‘앞서가는 시간단축 수능기술’로 내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에이풀스터디의 정선주 대표는 “수능에서 개념과 사고력이 중요하지 않다는 의미가 아니다”라며 “아무리 많은 개념을 알고 사고력을 길렀다고 해도 이를 실제 수능 문제에 빠르게 적용하지 못하면 소용없다. 수능은 결국 시간과의 싸움이며 에이풀스터디에서 개발한 수능 기술이 시간과의 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는 수능의 절대무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풀스터디가 수험생들을 위해 제공하는 가격 정책 등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