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환상의 섬, 환상의 리조트! 보라카이 리조트 백배 즐기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선정한 세계 3대 해변 중 하나인 화이트비치를 품은 보라카이 섬. 모래보다 훨씬 부드러운 감촉의 체에 걸러낸 듯 고운 산호 가루로 이뤄진 해변, 이루 말할 수 없이 아름다운 황홀한 노을이 물든 바닷가까지.. 보라카이의 매력은 이제 말하지 않아도 많은 이들이 알만큼 오랜 기간 여름 휴가지로 각광받아온 곳이다.

올 여름 보라카이로 가는 하늘길이 어느 때보다도 활짝 열린다고 하니, 리조트별로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보라카이 여행을 떠나보자.

[신규리조트] 친구랑 여행가기에 딱! 조리공간 갖춘 보라카이 아잘리아 호텔~
2015년에 오픈한 아잘리아 호텔&레지던스. 보라카이의 스테디셀러 헤난 가든 리조트 바로 옆에 위치한 이곳은 깔끔하고 세련미가 느껴지는 신생 호텔의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다. 푸른 잔디밭과 화이트 컬러가 어우러진 인테리어는 청량감을 높이는 요소. 필수 관광지인 화이트 비치와 디 몰, 디탈리파파 시장, 불라보그 비치까지 5분 정도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객실에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전자레인지와 인덕션은 물론 식기까지 구비해 직접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주변 디탈리파파 수산시장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직접 구입해 다이닝 공간에서 조리해 먹기에도 그만.

기사 이미지

우수한 시설은 이뿐이 아니다. 소파베드를 갖추어 객실을 알차게 이용할 수 있으며, 4성급 리조트에서는 보기 드물게 다리미와 금고를 비치해 이용객의 편의를 높였다. 여행객을 위한 서비스도 눈에 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장애인용 편의시설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등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 밖에도 옥상에 위치한 두 개의 수영장은 보라카이를 조망할 수 있어 전망대 기능을 겸하며, 쏟아지는 별을 감상하기에도 제격이다.  젊은 감각에 편의성을 더한 최고 평점의 레지던스형 호텔 아잘리아, 친구와 함께 떠나는 보라카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젊은 감각의 아잘리아 리조트로 떠나보길 추천한다.

기사 이미지

[신규리조트] 보라카이에서 만나는 인터내셔널 체인, 뫼벤픽 리조트
이제 스위스 정통 호텔 앤 리조트 체인 그룹 뫼벤픽을 천혜의 섬 보라카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2016년 6월 소프트 오픈을 마친 보라카이 뫼벤픽은 오는 12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인터내셔널 체인으로는 샹그릴라 리조트 다음으로 보라카이에 둥지를 틀게 되었다.
 뫼벤픽 리조트 보라카이는 무엇보다 지리적 잇점을 자랑한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고운 백사장을 품고 있어 화이트 비치라 불리는 아름다운 푼타 분가 비치(Punta Bunga Beach)에 위치한 데다 섬 북동쪽으로 고급 리조트가 밀집한 지역 내에 있어 프라이빗하면서도 럭셔리한 프리미엄 휴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게다가 보라카이의 리조트 중에서 가장 큰 수영장과 긴 전용 비치를 보유하고 있는데, 메인 풀장의 규모가 무려 100여 평에 달한다.

 대부분의 부티크 리조트가 스위트룸이나 프리미엄 룸에서만 제한적으로 오션뷰를 제공하는 반면, 뫼벤픽 리조트는 디럭스룸과 슈페리어룸을 포함해 대부분의 객실에서 푸른 바다가 보인다. 객실 타입도 다양하다. 프라이빗 풀과 자쿠지, 비치와 바로 접근이 가능한 풀 엑세스 빌라는 물론 슈페리어부터 커넹틱이 가능한 프리미엄(수정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과 스위트 룸까지312개의 다양한 테마 객실이 있어 허니문이나 가족여행 등 여행 컨셉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기존 고급 리조트가 갖추고 있는 풀 바(Pool Bar), 펍은 물론 보라카이 내유일한 정식 카지노와 비치클럽이 들어설 예정이라 12월 그랜드 오픈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리조트 레스토랑에는 한국인 셰프가 상주하고 있고 한식 섹션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토종 입맛에 여행지의 로컬 푸드가 두려운 국내 여행객들도 건강하고 맛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기사 이미지

[스테디셀러] 보라카이 넘버원, 인기리조트. 헤난 가든 리조트
 메인비치(Boat Station2)에 위치하고 있어 번화가로의 이동 및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 좋아 보라카이를 찾는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다. 보라카이에서 최대규모로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헤난그룹의 리조트로, 꾸준한 레노베이션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객실을 자랑한다. 총 4개의 섹션(디럭스 빌딩, 프리미어 빌딩, 주니어스위트빌딩, 그랜드 빌딩)으로 구성된 객실은, 섹션별로 공용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시원하고 길게 뻗은 가든리조트의 수영장은 낮과 밤의 풍경이 모두 아름다워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최고의 뷰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인기 리조트인 만큼 수영장과 연결도니 풀억세스룸에서 숙박하고 싶다면, 서둘러 예약을 하는 것은 필수! 리조트 앞 바로이어진 화이트비치에서는 썬베드에 누워 일광욕을 즐길 수 있어, 보라카이의 밤과 낮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강력추천한다.

기사 이미지

[럭셔리리조트] 환상의 섬, 환상의 리조트.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스파
 350m의 전용비치를 보유한 보라카이 샹그릴라는 까띠끌란 선착장에서 전용 보트로 10분정도 소요되는 보라카이 북쪽 스테이션 1에 위치하고 있다. 보라카이의 청정 자연을 그대로 보존한 신개념 휴양리조트로 샹그릴라 체인 중에서도 손꼽히는 시설과 경관을 자랑한다. 까띠끌란 항구 내 샹그릴라 전용라운지를 운영하며, 리조트 전용보트를 이용해 보라카이 도착부터 마지막까지 프라이빗한 안식을 얻어가기엔 샹그릴라가 최적의 리조트이다. 21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필리핀 고유의 원자재를 사용한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인 샹그릴라의 객실은 모든 객실에 썬베드가 놓여진 발코니와 함께 있어 보라카이의 햇살을 만끽하기에 더할 나위가 없다. 비치 앞쪽에 위치한 수영장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탁 트인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자쿠지 시설이 있는 메인수영장, 유아풀, 1.8m의 성인수영장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수영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샹그릴라 리조트하면 빼놓을 수 없는 치스파. 리조트 왼편에 대규모의 치스파가 자리잡고 있어 고급스러운 스파 마사지와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으니,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보라카이 휴양을 계획하고 있다면 샹그릴라를 추천한다.

기사 이미지

[동급최강리조트] 페어웨이 & 블루워터 리조트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페어웨이&블루워터 리조트는 보라카이에서 유일하게 18홀의 골프코스를 갖춘 곳이다. 보라카이 준특급 리조트 중 가장 좋은 객실 퀄리티와 부대시설을 자랑하며, 전용비치를 가지고 있어 프라이빗한 해변욕을 즐길 수 있다. 약간은 소란스러운 스테이션2의 번잡함은 피하면서, 우리 가족만의 여유로운 보라카이여행을 꿈꾼다면, 이곳 페어웨이로 떠나자.

 독채형 마사지샵인 ‘마리스 스파’를 운영하며, 리조트 전용 자연비치 앞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를 향한 큰 창문으로 마사지를 받으며 바다풍경을 감상 할 수 있다. 전용 비치 근처 메인 풀과 함께 바다를 내려다 보며 수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 페블비치동 수영장, 루시아동 수영장으로 구성된 4개의 수영장까지 동급의 리조트 중 가장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한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www.hanatour.com) 또는 대표전화 (1577-1212)로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