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야외 워터파크 3일 오픈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경기도 부천의 패밀리파크 웅진플레이도시(www.playdoci.com)가 오는 3일 야외 워터파크인  '써니파크'를 전격 개장한다.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실내 워터파크&스파시설로도 잘 알려진 웅진플레이도시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야외 워터파크인 써니파크를 오픈한다.

6월부터 8월까지 여름 시즌에만 오픈하는 야외 써니파크는 온 가족이 다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워터파크 시설과 더불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노천 스파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어린이용 슬라이드, 워터 버켓, 정글짐 등으로 꾸며진 키즈용 워터 어드벤처 공간인 '아쿠아풀'을 비롯하여 돌고래 슬라이드 등 아기자기한 바다생물 컨셉으로 꾸며진 유아 전용 풀, 넓은 공간으로 구성되어 가족단위 등 여러명이 다함께 물놀이를 하기에 좋은 패밀리풀 등 워터파크 공간은 어린이와 부모가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물놀이와 더불어 수압 마사지로 피로회복을 할 수 있는 바데풀과 5개의 테마로 이루어진 노천 스파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썬베드와 대형 파라솔 등 휴게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야외 써니파크 오픈을 기념하여 '써니파크 어린이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3일부터 12일까지 웅진플레이도시 카카오스토리채널(https://story.kakao.com/ch/playdoci)을 방문, 소식받기 후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어린이 1인 초대권을 증정한다.

중·고·대학(원)생을 위한 '워터파크 1+1' 우대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는 무료, 동반 2인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호국보훈 우대를 비롯하여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예매 특가 등 써니파크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워터파크&스파 우대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1577-5773.

이석희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