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격조 높은 왕가의 문화와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다! 한진관광, 대한민국 최초 스코틀랜드 글래스고 직항 전세기 상품 선보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한진관광(대표 권오상)은 대한민국 최초로 2016년 8월 여름 시즌에 떠나는   스코틀랜드 글래스고 직항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월터스콧, 제임스와트, 아담스미스와 같이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수많은 위인들의 배출지, 자연 절경, 편리한 쇼핑 인프라, 멋진 건축물 등으로 유명한 스코틀랜드를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마련됐다. 유럽 전세기 운영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8/5, 8/12, 8/19   9일 일정으로 총 3회, 금요일 출발한다.

- 대한민국 최초! 대한항공 스코틀랜드 글래스고 직항 전세기 상품으로 8/5,12,19 단 3회 출발
-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수많은 위인들의 배출지, 에딘버러 페스티발 기간에 방문하는 특별한 기회

인천공항에서 스코틀랜드 글라스고 공항까지는 약 13시간 소요되며 대한항공 직항으로 운행된다. 한진관광의 스코틀랜드 전세기는 엄선된 호텔 사용, 대형버스 이용, 에딘버러 페스티벌 기간 여행과 거리 공연 체험, 차별화된 관광, 지역별   전통식 등이 포함돼 있으며 전문 인솔자가 함께 동행한다. 특히나 에딘버러 페스티벌은 2차 세계 대전 이후 상처받은 이들을 치유하기 위해 시작된 축제로 현재는 오페라, 클래식, 연극, 춤, 아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여러나라의   공연팀을 초청하여 세계적인 축제로 퍼져나가고 있으며 전세계인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축제로 꼽히고 있다. 다양한 축제들 중에서도 수백 명이 스코틀랜드 전통 복장 킬트를 입고 백파이프와 북을 연주하는 밀리터리 타투와 전세계 수백계의 공연 팀들이 참여하여 공연하는 프린지 페스티벌은 가장 유명하다.

왕가의 정통 Scotland, 자연이 빛나는 하이랜드를 여행하는 9일 패키지 상품과 스카이섬, 왕가의 품격 Scotland[노팁/특급3박]9일 상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연계 상품도 출시 예정이다.

여행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진관광 홈페이지(www.kaltour.com)와 전화(1566-1155)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지역정보
※상품에 따라 방문지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글래스고 Glasgow-스코틀랜드 최대 인구의 도시이자 문화와 예술을 선도하는 도시(글래스고 대성당, 켈빈그로브 박물관)
?에딘버러 Edinburgh-스코틀랜드 왕국의 옛 수도이자 영국에서 2번째로 관광객이 많이 찾는 도시(에딘버러 성, 홀리루드 하우스 궁전, 로열 마일, 성 자일스 성당, 칼튼 힐)
?스털링 Sterling-수많은 전쟁의 무대이자 스코틀랜드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도시(스털링 성, 퍼스 스쿤 궁전, 인버네스 성, 에버딘 도나타 성)
?세인트앤드류 St. Andrews-북해에 위치한 아름다운 마을이자 골프의 발상지(세인트 앤드류 대성당, 골퍼덜의 성지 스윌칸 다리)
?스카이 섬 Isle of Skye-하일랜드의 극적인 자연을 볼 수 있는 곳, 패키지 최초 숙박
?에딘버러 페스티벌, 로몬드 호수, 글렌코 산맥, 네스 호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