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웨딩&furniture] 한샘, 심플라이프 성향 반영한 모던스타일의 신혼 패키지 상품 눈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기사 이미지

한샘의 인테리어는 집안 전체를 그레이 색상의 모던스타일로 안정감 있고 복잡하지 않게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다. [사진 한샘]

요즘 포털사이트 메인 화면을 차지하는 것 중 하나가 홈 인테리어 관련 포스트다. 패션·외식과 함께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거주 공간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졌다는 증거다. 복잡하게 돌아가는 집밖의 삶과 달리 내 집에서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단순함을 추구한다. 이른바 ‘심플라이프’ 스타일이다.

침실과 거실 아우르는 상품 내놔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도

신혼부부들은 특히 단순하고 깔끔한 심플인테리어로 신혼공간을 꾸미고자 한다. 한샘이 지난해 말 800여 명의 신혼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한 결과 ‘단순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모던스타일’을 선호한다는 응답이 전체의 30%를 차지했다. 지난해까지는 천연 나무색감을 살린 내추럴스타일이 주를 이뤘다면 올해는 심플한 모던스타일에 그레이·브라운·화이트 계열의 비슷한 색상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 ‘톤온톤’ 배색이 인기다.

이에 한샘은 고객의 심플라이프 성향을 반영한 모던스타일의 디자인을 주제로 신혼패키지 3종과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침실과 거실을 아우르는 모던스타일의 신혼패키지 상품이 눈길을 끈다.

◆침대+소파 패키지=모던스타일 신제품 패키지 상품으로는 단순하고 깔끔한 느낌의 그레이·브라운 색상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가죽을 사용한 한샘 밀로 침대와 깔리아 301 3인용 소파, 거실장, 테이블 등이 포함되어 있다. 집안 전체가 그레이 색상의 모던스타일로 안정감 있고 복잡하지 않은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다. 추가로 한샘 루나 침대 + 레스티 300소파 패키지, 한샘 지오 베이지 침대 + 깔리아 201소파 패키지가 있다.

신제품 패키지 가격은 밀로침대 + 깔리아 301소파 248만9000원, 루나침대 + 레스티 300소파 186만4000원, 지오 베이지 침대 + 깔리아 201 소파 278만7000원, 침대 퀸사이즈 기준, 소파 3인용 기준, 매트리스 별도.

◆신제품, 한샘 밀로 침대 브라운=한샘은 신혼패키지 상품을 돋보일 수 있는 신제품을 함께 선보였다. 한샘의 밀로 침대는 기존 그레이 색상에서 브라운 색상의 침대를 추가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거실장은 기존 상품보다 10~20cm 높게 제작해 수납의 효율성을 높였다. TV 시청에 최적화된 높이를 제공한다. 거실장은 화이트 색상으로 수납형과 오픈형 2종으로 마련했다. 고급스러운 무광유리 소재인 사틴을 사용한 ‘룩스거실테이블’은 그레이·블랙·화이트 색상을 추가로 출시했다. 다양한 스타일과 기능을 추가한 소파·붙박이장·식당장·식탁도 신규 출시했다.

이외에도 한샘은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사일런나잇 3종, 한샘 메모리폼 매트리스 컴포트M 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사일런나잇은 영국 넘버원 매트리스 브랜드다. 지난 2011년부터 한샘과 기술 제휴해 고밀도 포켓스프링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다. 기존 6종에 이어 중고가 고객을 타깃으로 3종을 새로 내놨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컴포트M 매트리스는 최근 폼매트리스(메모리·라텍스)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새로운 소재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출시했으며 향후 매트리스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가격은 사일런나잇 신제품 3종 다이너스티·플래티넘·로얄이 각각 269만9000원, 189만9000원, 149만9000원이다. 퀸사이즈 기준. 컴포트 M은 다이너스티·플래티넘 2가지 모델, 각각 239만9000원, 199만9000원, 퀸사이즈 기준.

한편 한샘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월말까지 전국 7개 한샘플래그샵 매장과 80여 개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침대(프레임)+매트리스+수납장 3종 이상 패키지 구매시 서랍장 증정 또는 화장대나 서랍장 20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소파+거실장과 식탁 2종 이상 패키지 구매 시 거실테이블 또는 수납장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