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태양의 후예" 송혜교, '수상한 남자' 송중기에 '친한 척 하지 말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태양의 후예 [사진출처 : 네이버 TV캐스트 `태양의 후예` 예고편 캡처]

태양의 후예

송혜교와 송중기가 호흡을 맞추는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첫 예고편이 공개되어 화제다.

15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첫 번째 예고편 ‘그 여자 이야기’가 공개됐다.
예고편에서 흉부외과 전문의 강모연(송혜교 분)은 ‘빽’으로 들어온 동료에게 “네 손에 맡겨질 환자들이 불쌍하다”며 머리채를 잡고 다투는 모습을 보였다.

그의 앞에 나타난 ‘수상한 남자’ 유시진(송중기 분). 강모연은 악수를 청하는 그에게 “친한 척하지 말고요"라는 까칠한 반응을 보여주어 앞으로 두 사람이 보여줄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태양의 후예’는 낯선 땅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의 휴먼 멜로드라마로, 100% 사전제작을 완료하여 2월 2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그에 앞서 1월 22일에는 두 번째 예고편 ‘그 남자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태양의 후예’ 예고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송혜교와 송중기라니 대박이다”, “태양의 후예, 퀄리티는 보장되겠네”, “태양의 후예, 이건 꼭 봐야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태양의 후예
온라인 중앙일보
태양의 후예 [사진출처 : 네이버 TV캐스트 '태양의 후예' 예고편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