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 능률, 전국 초중학생 대상 영어 문법 인증시험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이 겨울방학을 맞아 전국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영어 문법 인증시험 ‘2016 NEE-Grammar’를 개최한다.

- ‘2016 NEE-Grammar’ 2016년 2월 20일 전국 지정 고사장에서 개최
- 오는 1월 17일까지 전국 NE 능률 주니어랩 가맹학원에서 참가 신청 접수

초?중학생 대상의 영어전문학원 NE 능률 주니어랩이 주관하는 ‘NEE’는 NE 능률이 개발한 영어 평가 시험 브랜드로, ‘Neungyule English Evaluation’의 약자다.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문법(Grammar)과 어휘(Voca)를 주제로 각각 개최한다.

NE 능률 주니어랩이 주관하고 교육용 영자신문 NE Times가 후원하는 2016 NEE-Grammar는 2016년 2월 20일 토요일 전국의 지정된 고사장에서 초등 2개 급수(Beginner, Elementary), 중학 2개 급수(Intermediate, Advanced)로 구분해 시행한다. 응시자는 인증시험을 통해 자신의 학년에 맞는 영어 문법 실력을 갖추었는지를 객관적으로 비교, 평가받을 수 있다.

이번 시험은 전국의 초등학교, 중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제한 없이 응시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12월 30일부터 2016년 1월 17일까지 전국의 NE 능률 주니어랩 가맹학원 또는 지사를 통해 접수하며, 응시료는 1만 원이다.

급수별 출제 범위는 초등 ‘Grammar Sky' 교재 2종과 중등 'Grammar Space' 교재 2종 등 NE 능률 주니어랩의 인증시험 대비 교재들이다. 급수별로 다양한 문법적 이해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이철연 NE 능률 FC사업팀장은 "초등 고학년부터 중1 사이에 문법의 기본기를 확립해야 독해, 듣기, 쓰기, 말하기 각 영역에서 빠르게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설명하며, "이번 시험은 겨울방학 기간을 활용해 영문법 기초를 확립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시험 결과는 3월 중 발송하는 개인별 성취도 분석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험을 통과하려면 100점 만점 기준으로 70점 이상을 받아야 한다. 인증 통과 시 인증서와 성적표, 소정의 기념선물을 증정하고, 급수별 만점자에게 별도 상품권을 증정한다. 전국의 지정 접수처와 고사장 등 자세한 사항은 NE 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www.nelab.co.kr)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ejuniorlab)에서 확인하거나 대표전화 1577-0551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