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w K3, 아프리카 TV BJ 통한 열정 광고…‘지치지마세요’ 청춘응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19.1km/l의 디젤연비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한 기아자동차 더뉴 K3의 새로운 광고 영상 ‘더뉴 K3 열정 스토리’가 공개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열정스토리는 지치지 않는 젊음의 열정을 응원하는 ‘Passion is my Fuel’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것으로, 아프리카TV BJ 4명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영상으로 만들어졌다.

영상에서는 4명의 아프리카TV 인기 BJ  - 최군, 춤추는 곰돌, 이윤열, 버블디아가 각각 모험심, 무모함, 도전, 용기를 주제로 ‘더뉴 K3 열정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 한다.

‘최군’은 따돌림을 당하던 소년이 무명 개그맨을 거쳐 인터넷 스타로 역전하게 한 모험심을, ‘춤추는곰돌’은 뚱뚱한 씨름 선수가 거리의 춤꾼이 되기까지의 무모한 도전을 자신의 열정으로 소개했다.

또 오디션에 수백 번 떨어졌지만 자신만의 무대를 만들어나가며 희망 노래를 포기하지 않은 ‘버블디아’는 용기를, 세계 최고의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라는 영광을 뒤로하고 BJ에 도전한 ‘이윤열’은 도전을 열정의 키워드로 전달한다.

영상 속에서 BJ들은 실패와, 좌절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모험심과 용기를 가지고 무모함에 가까운 도전을 하며 꿈을 이뤄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자신만의 신념과 개성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그들의 모습은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아름답고 감동적이라는 평가다.

이들의 특별한 열정을 담은 이번 영상은 유튜브 등에서 공개된 이후 “이런 사연이 있는 줄 몰랐다”, “역시 성공 뒤에는 사연이 숨겨져 있다”, “열정이야 말로 젊은이들이 꼭 가져야 할 덕목”, “포기하지 말자, 이윤열!”, “버블디아 멋지다” 등의 반응을 얻고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더뉴 K3의 브랜드 스피릿인 ‘젊음의 지치지 않는 열정’을 전달하기 위해 개성으로 자신들의 열정을 펼쳐나가는 BJ 4인과 함께 제작한 영상”이라며, “이들의 스토리가 이 시대 젊은이들에게 신선한 자극과 희망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기아자동차는 아프리카TV와 제작한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더뉴 K3 열정 스토리’ 공유 시 퀵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열정 스토리’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총 100명을 추첨해 퀵뷰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http://www.kia.com/kr/vehicles/k3/microsite.html) 및 아프리카TV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k3event.afreeca.com/)

한편, K3의 부분변경 모델인 ‘더뉴 K3’는 내/외장 디자인을 변경해 스포티한 이미지에 세련된 고급감을 더했고, 19.1km/l의 높은 연비효율(복합연비 기준)을 달성한 디젤 엔진을 탑재해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트렌디 A , C , E 라는 3개 트림을 신설해 기존 고가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던 옵션을 주력 트림에서 고객들의 안전, 편의, 스타일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출시 이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