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상미 득녀, 동갑내기 사업가와 비공식 결혼 "산모 아이 모두 건강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사진 일간스포츠]
남상미 득녀

남상미 득녀, "산모 아이 모두 건강해…" [공식]

배우 남상미가 득녀해 화제다.

남상미의 소속사 측은 13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남상미가 어제 오후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득녀했다. 산모와 아이는 현재 모두 건강하며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엄마가 된 남상미는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가족이 생겨 기쁘고 감사하다. 그동안 축복하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행복한 가정 안에서 연기자 남상미로서도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남상미는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동갑내기 사업가와 지난 1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2003년 '러브레터'로 데뷔, '불량가족'·'개와 늑대의 시간'·'조선총잡이'·'결혼의 여신' 등에 출연해 활약했다.

이하는 남상미 소속사의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남상미 씨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입니다.

기쁜 소식이 있어 여러분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남상미 씨가 지난 11월 12일 오후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득녀하였습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습니다.

남상미 씨는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가족이 생겨 기쁘고 감사하다. 그 동안 축복하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행복한 가정 안에서 연기자 남상미로서도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벅찬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새 가족을 맞이한 남상미 씨와 새 생명의 앞날에 따뜻한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일간스포츠]
남상미 득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