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술사’ 조혜정, 이번이 첫 연기 아니야… ‘신의퀴즈4’에서 환자로 인상 깊은 연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조혜정 [사진 OCN `신의퀴즈4`]

‘연금술사’ 조혜정, 이번이 첫 연기 아니야… ‘신의퀴즈4’에서 환자로 인상 깊은 연기

배우 조재현의 딸로 알려진 조혜정이 '연금술사' 제작발표회 참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일 열린 MBC에브리원 웹드라마 '연금술사' 제작발표회에서는 출연 배우 조혜정을 비롯해 김종훈, 허영지, 한기웅, 송해나, 최선우 등이 참석했다.

SBS '아빠를 부탁해'에서 드라마 오디션 합격으로 눈길을 끌었던 바 있던 조혜정은 이날 배우로써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한편 조혜정은 지난해 5월 방송된 OCN 드라마 '신의퀴즈4'에서 첫 연기를 펼쳤었다.

당시 조혜정은 극중 붉은 눈물을 흘리는 헤모라크리아 병을 앓는 환자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조혜정은 소속사와 아버지의 도움 없이 혼자 힘으로 오디션에 합격했던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조혜정이 출연하는 '연금술사'는 '연애금지기술사'의 줄임말로 연애가 걸림돌이 된 취업전쟁에서 연애금지를 외치는 극중 대학동아리의 이름이다. 사랑은 사치라고 외치는 청춘들의 아우성 속에 피어나는 좌충우돌 청춘들의 연애금지로맨스를 다룰 예정이다.

오는 5일 오전 11시 네이버TV캐스트에서 공개되며 8일 오후 8시 40분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조혜정’ ‘조혜정’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OCN ‘신의퀴즈4’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