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정원·테라스 딸린 복층 타운하우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동탄 가든뷰가 도시인이 꿈꾸던 정원과 테라스를 가질 수 있는 타운하우스(조감도)를 선보인다. 경기도 동탄신도시 반송동 193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동탄 가든뷰는 총 46가구, A·B·C·D 4개 타입, 전용 84㎡, 복층구조(1층·2층·다락)로 구성됐다. 1층은 거실·주방·침실·드레스룸으로, 2층은 2개 침실과 가족실(일부 타입 제외)로 꾸며진다. 활동적인 생활을 지원하는 외부 테라스 타입과 후면 외부 중정이 있는 타입 중 선택해 단독 정원을 꾸밀 수 있다. 아파트보다 높은 5.3m 거실 천장 높이와 탁 트인 복층 설계로 개방감이 좋다. 가구별 전용 주차공간도 제공한다.

주방 시설이 다채롭다. C타입에는 아늑한 중정을 제공한다. A·B·D타입엔 2층 침실과 다락에 연결된 테라스를 제공한다. 빌트인 가구를 설치해 안방장·주방가구와 2층 침실붙박이장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거실과 주방에 천정 매립형 시스템 에어컨도 제공된다.

동탄 가든뷰는 동탄신도시 내 타운하우스 밀집지역에 있어 농협 하나로마트를 비롯해 메타폴리스몰·CGV·홈플러스·센트럴파크·반송초·반송중·나루고·동탄국제고가 주변에 있다.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동탄봉담고속도로, 평택화성고속도로가 가까워 수도권으로 이동하기 편하다. KTX동탄역과 GTX도 개통될 예정이다. 동탄 가든뷰는 내년 2월 입주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현장에 있다.

분양 문의 1600-0446

Tip

● 동탄신도시 반송동 193번지

● 전용 84㎡ 46가구

● 거실천장 5.3m, 복층 설계

박정식 기자 park.jeongsi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