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코리아 그랜드 세일 … 14일부터 앞당겨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코리아 그랜드 세일

 
‘코리아 그랜드 세일’

코리아 그랜드 세일이 오는 14일부터 열리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코리아 그랜드 세일은 보통 겨울에 진행됐지만, 이번엔 예외적으로 찜통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8월에 열릴 예정이다.

한국방문위원회(위원장 박삼구)는 겨울철 방한 비수기에 개최하던 코리아 그랜드 세일을 침체된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시기를 앞당겨 개최한다고 전했다. 연말에 실시하는 ‘코리아 그랜드 세일’을 14일부터 앞당겨 실시하고, 재계의 협조를 얻어 참여 업체와 품목 등을 확대할 계획이다.

코리아 그랜드 세일을 앞두고, 롯데면세점은 오는 9월 3일까지 ‘서머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 에트로, 코치 등 30여 개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할인 행사는 가방, 액세서리, 의류 등 해당 브랜드별로 다양하다. 또한 ‘선글라스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해 최대 30% 파격 할인을 하고,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부산점에서 600달러 이상, 김포공항점에서는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친환경 마소재의 휴대용 숄더백을, 8월 7일부터는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행가방의 수납을 돕는 트래블 파우치를,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슈즈 파우치를 증정하는 등 여름휴가철에 유용하게 쓰일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는 문화체육관광부를 비롯한 기획재정부, 산업통상자원부, 국토교통부, 보건복지부, 관세청 등 관련부처와 한국관광공사, 한국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전국경제인연합회 등의 유관기관 및 단체, 그리고 관광업계의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네티즌들은 "코리아 그랜드 세일, 사러가야지" "코리아 그랜드 세일, 이런 행사도 있구나" "코리아 그랜드 세일,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코리아 그랜드 세일’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코리아그랜드세일 홈페이지]
‘코리아 그랜드 세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