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러운 비 걱정 뚝 … 발수 기능 하이브리드 재킷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프로월드컵 재킷은 발수·방풍 기능이 탁월하다.

도시를 벗어나 산·계곡·바다를 찾아 떠나는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다. 여름휴가 준비물을 챙기다 보면 복장 선택을 놓고 고민을 하게 마련이다. 패션 감각을 살리면서도 쾌적한 여름휴가와 야외활동에 적합한 제품을 마련하는 것이 좋다. 프로월드컵은 쾌적한 여름에 적합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로월드컵 하이브리드 재킷은 가볍고 발수·방풍기능이 탁월한 소재를 사용해 장마철 갑자기 비를 만나도 걱정 없다.

원단은 첨단소재인 컴포렉스(Comforex)를 사용했다. 컴포렉스는 고기능성 폴리에스터 섬유로 투습·방수기능이 뛰어나 내부의 땀과 수분을 신속하게 외부로 배출해 준다. 또 비가 오거나 바람이 거센 악천후에도 최적의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이 있다.

또 일교차가 심한 휴가지나 냉방이 강한 실내에서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름철 물놀이 필수품은 아쿠아슈즈다. 계곡에서 보이지 않는 물속의 바위나 날카로운 이물질로부터 발을 보호한다. 프로월드컵 ‘정글헌터’는 발가락을 보호하는 토우캡을 사용하고, 쿠션감을 높인 파이론 중창을 사용해 피로감을 덜어준다. 신발 밑창에 물빠짐 배수구가 있어 아쿠아슈즈처럼 활용 할 수 있다. 아동용 아쿠아슈즈 에어홀도 일반 신발과 비슷한 디자인과 물빠짐 기능이 있어 여름철 물놀이를 즐기는 어린이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현재 프로월드컵은 전국 190여개 매장에서 여름상품을 50% 할인 행사 중이다. 아웃도어와 관련한 신발·의류·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여름철 레저활동에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문의 031-995-6625.

송덕순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