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LOVE ME RIGHT 6월 컴백…'깜찍한 포즈' 묘령의 여인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엑소 LOVE ME RIGHT
엑소 LOVE ME RIGHT
엑소 LOVE ME RIGHT
엑소 LOVE ME RIGHT

엑소 LOVE ME RIGHT 6월 컴백

지난 16일 가수 바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EXO, SES 바다, SM. 친숙한 씨앗”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바다와 엑소의 백현, 찬열, 첸의 모습이 담겼다. 깜찍한 표정을 한 바다와 엑소는 인증샷을 통해 훈훈한 선후배 간의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그룹 엑소(EXO)가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으로 돌아온다.

다음 달 3일 발매되는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은 엑소에게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기존 정규 2집 '엑소더스(EXODUS)' 수록곡 10곡에 신곡 4곡을 추가 수록,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을 만날 수 있다.

엑소는 서울에 이어 상하이, 타이페이, 방콕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엑소 플래닛 #2-디 엑솔루션'을 진행하며 리패키지 앨범 활동과 해외 콘서트를 병행,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동시에 멋진 공연으로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앞서 엑소는 정규 2집 '엑소더스'의 타이틀 곡 '콜 미 베이비'로 활동하며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또 지상파와 케이블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무려 18개의 트로피를 싹쓸이하는 등 초특급 글로벌 대세다운 맹활약을 펼쳐 신곡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