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정상칼럼쇼] 비정상회담 멤버 4인방의 첫 칼럼 토크쇼…매주 수요일 오후 2시 방송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이탈리아인은 정말 옷을 잘 입을까?

JTBC 비정상회담의 멤버인 알베르토 몬디(이탈리아)가 이 물음에 답하기 위해 장위안(중국)ㆍ다니엘 린데만(독일)ㆍ타일러 라쉬(미국)와 함께 본격 토크 배틀을 벌인다.

20일 오후 2시 중앙일보 홈페이지와 앱에서 첫 방송되는 ‘비정상칼럼쇼’( httpS://www.joongang.co.kr/opinion/opinioncast )를 통해서다.

비정상칼럼쇼는 중앙일보 지면에 ‘비정상의 눈’ 칼럼을 연재 중인 알베르토 몬디 등 JTBC 비정상회담 출연진 4명이 벌이는 본격 칼럼 토크쇼다. 직접 작성한 칼럼 주제를 설명하면 다른 논객들이 자신의 시각을 곁들여 칼럼 주제를 검증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펼쳐진다.

토크쇼 진행은 본지의 강찬호 논설위원이 맡는다. 비정상 멤버들의 열띤 토크 배틀을 이끌고 중재하는 역할이다. 강 위원은 2012년 JTBC에서 방영된 ‘신예리&강찬호의 직격토크-나는 누구냐’의 공동 MC를 맡아 기존의 방송 형식과 경계를 허물어뜨렸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비정상칼럼쇼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중앙일보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방송된다. 본방 사수를 못했다면 중앙일보 홈페이지 오피니언 코너 ‘오피니언 방송’( httpS://www.joongang.co.kr/opinion/opinioncast )에서 지난 방송 보기가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