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겨울체험 에버랜드『스노우 페스티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 개장 30주년을 기념하는 2006년의 첫 축제~
○ 9대의 퍼레이드 플로트가 등장하는 "스노우 퍼레이드" / 30주년 기념 불꽃놀이
"30th Present in the sky" 등 한겨울에도 빅 공연 실시
○ 스노우 밴드/알프스 요들송/캐릭터 포토스팟 등 거리 공연 다양

□ 에버랜드가 대규모 겨울 축제『스노우 페스티발』을 오픈한다. 개장 30주년을 기념하는 2006년의 첫 축제로서, 총 64일간 축제 기간 내내 대규모 빅 공연이 하루도 쉬지 않고 펼쳐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환상적인 겨울체험"을 테마로 한 이번 축제는 5개의 슬로프를 보유한 눈썰매장 스노우버스터 뿐만 아니라, 플로트 9대를 활용한 대규모 퍼레이드를 신규 오픈하고, 매일 밤 300발의 폭죽을 하늘로 쏘아 올리는 "30th Present in the sky" 공연을 펼치는 등 색다른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기간 : 2006년 1월 1일 ~ 3월 5일까지, 총 64일간)

□ "스노우 퍼레이드"는 하얀 "눈"을 주제로, 9대의 퍼레이드 플로트(차량)와 82배역 100여 명의 연기자가 어우러진 대형 엔터테인먼트. 눈과 얼음 요정들이 등장해 신비로운 눈의 세계를 연출한다. 빙글빙글 도는 눈사람 플로트 / 하얀 눈을 뿌리는 스노우 월드 등 각각의 이야기와 독특한 모양의 플로트가 볼만하며 흰색과 은빛으로 치장한 연기자들의 특수 의상도 이색적이다. (시간 : 축제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 / 장소 : 에버랜드 퍼레이드 동선)

인공 눈을 만들어 내는 스노우 월드 플로트는 놓칠 수 없는 볼거리다. 높이 3m, 길이 7m 크기의 스노우 월드는 수 천년의 세월을 지속해 온 얼음과 고드름으로 만들어 진 얼음 城을 재현했다. 수직으로 매달인 고드름이 인상적이며 퍼레이드 중에 관람객들을 향해 인공 눈을 뿌려 환상적인 눈의 세계를 만들어 낸다.

□ 초대형 서치라이트와 불꽃이 어우러진 "30th Present in the sky"도 개장 30주년을 기념하며 겨울밤을 수놓는다. 올림푸스 신전을 배경으로 총 3,000발의 불꽃쇼와 30여 대의 서치라이트가 벌이는 조명쇼가 입체적으로 어우러져 손님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간 : 축제 기간 중 매주 금,토,일요일 오후 7시 / 장소 : 에버랜드 포시즌스 가든)

□ 축제 기간 중 에버랜드 내 거리 곳곳에서는 흥겨운 밴드의 공연이 끊이지 않고 이어진다. 10명의 브라스 연주자로 구성된 "스노우 밴드" / 친숙한 요들송 중심의 레퍼토리로 손님들과 함께 하는 2인조 "알프스 밴드" 등 총 3개의 밴드가 하루 11회 공연한다.

□ 알프스 산간마을을 테마로 꾸며진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 지역에서는 알프스 요들송 가수인 김홍철이 마련한 "요들송 여행"이 펼쳐진다. 스위스 전통 악기 호른과 카우 벨(알프스지방에서 방목하는 소의 목에 단 방울모양을 한 악기) 연주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손님들이 함께 알프스 전통 민속 춤을 배워 볼 수 있는 레크레이션 시간도 펼쳐진다.

□ 한편, 글로벌 광장/ 스노우 버스터 지역/ 애니멀 원더 월드 등 에버랜드 곳곳에서 에버랜드의 인기 캐릭터 라스타/라이라/이솝할아버지 등 26개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매일 16회 출연해 손님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단순히 사진만 함께 찍어 주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즉석 캐릭터 공연을 펼친다.

에버랜드 리조트 종합안내 : 031)320-5000
에버랜드 리조트 홈페이지 : www.everland.com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