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페] 강욱순, 홍콩오픈 첫날 6언더 선두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23면

*** 강욱순, 홍콩오픈 첫날 6언더 선두

강욱순(삼성전자)이 1일 홍콩의 홍콩 골프장에서 열린 EPGA투어 UBS 홍콩오픈 1라운드에서 6언더파를 쳐 단독선두에 나섰다. 최경주(나이키골프)는 3언더파로 공동 8위에 올랐다.

*** 허석호 72위, 송나리 공동 7위

허석호가 1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윈터가든 팬더레이크 골프장과 크룩트캣 골프장에서 열린 PGA투어 퀄리파잉 스쿨 최종예선전 1라운드에서 이븐파를 쳐 165명의 출전 선수 가운데 공동 72위에 올랐다. 같은 날 미국 플로리다주 데이토나비치 LPGA인터내셔널 골프장에서 개막한 LPGA투어 퀄리파잉 스쿨에선 송나리(하이마트)가 2언더파로 140명의 출전 선수 가운데 공동 7위를 했다. 전설안(하이마트)과 조아람(니켄트골프)은 1언더파 공동 15위.

*** 정몽준 회장, 월드컵 조 추첨 참가

정몽준 대한축구협회장 겸 국제축구연맹(FIFA) 부회장은 2006 독일월드컵 본선 조 추첨식 등 FIFA 행사와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1일 출국했다.

*** NBA 하승진, 올 시즌 첫 출전

미국프로농구(NBA)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의 하승진이 1일(한국시간) 2005~2006 정규리그에 처음으로 출전했다. 하승진은 워싱턴에서 벌어진 워싱턴 위저즈와의 원정 경기에서 1쿼터 2분을 남기고 교체 출전해 총 4분간 뛰면서 2득점과 2개의 리바운드를 잡아냈다.

*** 골퍼 이지영, 자선기금 3000만원 기탁

지난달 LPGA투어 CJ나인브릿지클래식 우승자 이지영(20.하이마트)이 1일 충북 옥천군 아동보육시설인 영실애육원 원생으로 구성된 할렐루야 골프단에 자선기금 3000만원을 내놨다.

*** 경찰 야구단 어제 창단식

경찰 야구단이 1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미근동 경찰청 1층 로비에서 창단식을 하고 공식 출범했다. 김용철 감독(左)이 허준영 경찰청장으로부터 단기를 건네받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