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3 소찬휘, 금요일 밤…소찬휘의 무대 기다려져 '심쿵'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나는 가수다3 소찬휘, 금요일 밤…소찬휘의 무대 기다려져 `심쿵`

나는 가수다3 소찬휘가 시즌3에서 3연승을 거뒀다.

3일 밤 10시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3'에서는 대한민국 노래방 애창곡을 주제로 5라운드 1차 경연이 진행됐다.

이날 나는 가수다3에는 소찬휘와 스윗소로우, 양파와 하동균, 박정현과 나윤권 그리고 김경호가 새롭게 합류했다.

이날 마지막 주자로 나선 소찬휘는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을 선곡, 랩에 도전해 록과 랩이 어우러진 무대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으며, 폭발적인 고음으로 청중평가단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박수갈채를 받았다.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랩 실력을 선보이며 좌중을 압도한 소찬휘는 1위의 기쁨을 맛봤다. 그 결과 5라운드 1차 경연의 1위는 소찬휘에게 돌아갔으며, 시즌3 출전 후 3번째 1위를 경험한 소찬휘는 "이 한 몸 바쳐 더 열심히 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소찬휘는 나는 가수다3에서 자신의 대표곡 ‘Tears’ 무대를 선보이며 저력을 과시했다. 특유의 시원한 고음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토토가’ 이후 다시 한번 감동을 선사해 청중평가단으로부터 최고 득표에 성공해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쾌거도 이룩했다.

한편 이날 나는 가수다3 방송에서 2위는 박정현, 3위는 스윗소로우, 4위는 양파였다. 5위는 하동균, 6위는 김경호, 7위는 나윤권이 차지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나는 가수다3 소찬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