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이연…'살인적 몸매'에 개콘 초토화 "신이 내린 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개그콘서트 이연, `치명적 몸매`
개그콘서트 이연

개그콘서트 이연, 김수영 설레발

'개그콘서트'에 특별출연한 모델 이연(30)이 화제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에 모델 이연이 깜짝 출연했다. 이날 개그맨 이승윤은 두 달 간의 다이어트로 지친 김수영을 위해 운동 환경을 바꿨다면서 이연을 무대 위로 불러냈다. 무대 위로 등장한 이연은 S라인 몸매 뿐만 아니라 청순한 미모를 뽐내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즈 비키니 출신의 이연은 키172cm에 33-24-33의 '치명적인 몸매'의 소유자다.

개그콘서트 이연, 김수영

이날 이승윤은 다이어트 중인 김수영이 "더이상 못 하겠다"고 불만을 토로하자 "이런 분위기로 바꿔봤다"며 이연을 등장시켰다. 이연은 몸매가 그대로 드러난 탑의상과 쫄바지를 입고 등장, 놀라운 8등신 몸매를 뽐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또 이연은 아령을 들고 다양한 자세로 시범을 보이면서 김수영이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돕는 모습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개그콘서트 이연…실검 1위에 "감사"
이연은 '개그콘서트' 출연이 화제를 모으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콘 헬스보이 출연 잠깐 출연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실시간 1위까지 큰 관심 감사드려요^^ 캡쳐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고맙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개그콘서트 이연, 김수영

이날 개콘에 출연한 이연은 머슬마니아 분야에서는 이미 '스타'다. 지난해 10월 서울 광진구 자양동 건국대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선발대회에서 '미즈 비키니' 부문과 '여자 모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미즈 비키니 각 부문 1위끼리 경합을 펼친 그랑프리 선발전에서도 우승해 명실상부 한국 최고의 몸짱녀로 등극했다. 또 워터액션 스포츠브랜드 "배럴"에서 2015년부터 새롭게 전개하는 어반피트니스 라인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개그콘서트 이연, 김수영[사진=이연 인스타그램]

이연의 8등신 몸매를 본 누리꾼들은 "개그콘서트 이연, 김수영 까무라칠 듯" "개그콘서트 이연 김수연, 몸매 극과 극이야" "개그콘서트 이연, 어떻게 저런 몸매를 가꿀 수 있지? 김수영은 어찌 사라고" "개그콘서트 이연, 이연이 김수영의 살을 깨운건가" "개그콘서트 이연, 김수영 저러다 진짜로 불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개그콘서트 이연, 김수영' [사진 이연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