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4월 다양한 이벤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aquaplanet.co.kr/yeosu)는 진달래가 만발하는 4월,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수의 대표적인 축제 중 하나인 영취산 진달래 축제가 4월 3일(금)부터 4월 5일(일)까지 열린다.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는 축제기간 동안 패키지(BIG3, BIG2-A, BIG2-B)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께 30% 할인해준다. 아쿠아플라넷 여수 홈페이지(aquaplanet.co.kr/yeosu)에서 할인쿠폰을 출력하거나 모바일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매표소 직원에게 보여주면 동반 3인까지 30% 할인이 가능하다.

 공휴일이 없어 슬픈 직장인을 위해 연차휴가를 사용하여 아쿠아플라넷 여수를 방문하면 동반 1인까지 50% 할인해주는 <특별 연차할인> 이벤트를 4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할인은 패키지(BIG3, BIG2-A, BIG2-B)권을 구입하는 경우 적용되며, 연차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전재결재 및 종이결재 등)는 모바일 카메라로 촬영하거나 스크린 샷으로 제시하면 모두 적용된다.

 식목일을 기념하여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인기 열대어를 무료로 분양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암·수가 쌍을 이루면 평생을 함께 산다는 ‘엔젤피쉬’, 알을 입에 머금어 부화시키는 ‘시클리드’, 한 쌍으로 백만 마리까지 번식이 가능해 ‘백만어’라고 불리는 ‘구피’를 무료로 분양한다. 4월 2일(목)부터 4월 5일(일)까지 열대어를 키울 수 있는 예쁜 어항을 준비한 후 사진으로 찍어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facebook.com/HANWHAQUAPLANET)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분양하며 당첨자는 4월 6일(월)에 발표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