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스쿨수학’ 개정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대교는 개정 수학교과서 내용을 반영해 내신 완벽대비를 돕는 ‘눈높이스쿨수학’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눈높이스쿨수학’은 교육부가 실시한 ‘수학교육 선진화 방안’에 맞춘 학습 프로그램으로, 교과서 진도에 맞춰 개념 이해부터 단원 평가, 서술형 평가의 체계적인 학습을 제공한다.

특히, 초등학교 3, 4학년 학생에게는 EBS 유명 강사의 온라인 동영상 강의(개념 강의 및 문제 풀이)를 제공하며,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가능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수학의 개념과 유형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할 뿐 아니라 회원별 수준에 맞는 맞춤 학습 제공을 통해 내신성적 향상을 빠르게 돕는다.

‘눈높이스쿨수학’을 신청한 회원에게는 학교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학교 시험 대비 특별 SET’와 함께 한 학기 동안 100문항 이상 추가 학습이 가능한 ‘서술형 부교재’를 제공한다.

대교 관계자는 “눈높이스쿨수학은 수학 교과과정에 맞춘 다양한 학습 콘텐츠로 체계적인 수학 학습은 물론, 동영상 강의를 통해 내신 완벽대비까지 가능하다”고 말했다.

‘눈높이스쿨수학’의 학습 대상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이며, 방문학습뿐 아니라 눈높이러닝센터와 예스클래스(Yes Class)에서도 학습 가능하다.
(문의: 080-222-0909)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