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김옥빈 열애설에 전연인 노수산나 화제…결별 시점 '애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이희준 김옥빈 열애설’ ‘이희준’ ‘김옥빈’. [사진 KBS ‘승승장구’ 방송 캡처]

배우 김옥빈과 이희준이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이희준의 전 연인 노수산나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희준은 지난달 13일 연인이었던 노수산나와 올해 초 결별했음을 알렸다. 한국종합예술학교 연극원 선후배 사이인 이희준과 노수산나는 지난 2011년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 2012년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각자 활동으로 관계가 소원해지면서 결별했다.

이희준은 당시 결별 이유에 대해 “올해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와 영화 ‘해무’를 촬영 등 바쁜 일정 때문에 자주 만나지 못했다”며 “결국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희준은 노수산나와의 결별 소식을 알린지 채 한 달도 되지 않아 김옥빈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희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희준 김옥빈 두 사람이 ‘유나의 거리’를 촬영하면서 동료 이상의 감정을 느끼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희준의 전 연인이었던 노수산나는 한국종합예술학교 연극원 연기과 학사 출신으로 연극 ‘쩨쩨한 로맨스’ ‘러브러브러브’ ‘날 보러와요’ 등과 영화 ‘마돈나’ ‘숨바꼭질’ ‘가장 어두운 밤의 위로’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등에 출연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이희준 김옥빈 열애설’ ‘이희준’ ‘김옥빈’. [사진 KBS ‘승승장구’ 방송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