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일대학교 강의동 기공식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14년 11월 20일 서일대학교 교내에서 강의동 증축공사 기공식을 진행하였다. 행사에는 세방학원 이문연이사장, 송수갑 서일대학교총장, 나진구 중랑구청장을 비롯해 내외 귀빈들이 참석하였다. 이문연 이사장께서는 “우리 서일대학교가 추구하는 인문학적 가치를 실천하고 전문기능인의 육성, 그리고 새로운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는 대학기관으로써 재도약의 기틀이 마련되리라 생각한다”며 소감을 밝혔으며, 송수갑 총장께서는 “지역사회 주민들에게는 함께 학습할 수 있는 평생교육의 장을 마련할 것이며, 서일인에게는 현대적인 교육환경속에서 학문연구와 전문직업기술을 연마하는 최고의 교육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식사를 마무리 하였다.

이에 나진구 중랑구청장께서는 “관내 유일한 대학 교육기관인 서일대학교의 발전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드리며, 중랑구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 발전하는 자랑스런 서일대학교로 거듭나길 기원한다”며 축하인사를 하였다.

이번에 증축되는 강의동은 (주)두산건설에서 시공하며, 지상 11층의 건물로써 현대적 인테리어와 기술이 접목된 중랑구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건축물이 될 것이라고 대학측은 밝혔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