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성대학교, 2014년도 신입생 학부모 초청행사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성대학교(총장 강신일, 서울시 성북구 삼선동)가 지난 19일(수) 낙산관 대강당에서 2014년도 신입생 학부모 초청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예비 신입생 학부모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자녀들의 모교가 될 한성대학교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600여명의 학부모가 참여한 가운데 캠퍼스 투어, 학교 소개, 전공별 교수와의 만남 등이 진행됐다.

2014학년도 신입생 학부모 초청행사에서 신입생 학부모 대표 김진수씨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캠퍼스 투어에 이어 진행된 본식 행사는 ▲학교 동영상 상영 ▲학교 연혁 및 개요 소개 ▲총장님 환영사 ▲단대 학장 소개 ▲교내 프로그램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본식에서는 신입생 김민지 학생의 아버지 김진수씨가 학부모 대표로 인사말을 했다. 김진수씨는 한성대학교에서 스펙보다 인성을 길러주는 교육을 해주었으면 좋겠다며, 이를 통해 학생들이 사회에서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신입생들이 부모님께 감사함과 사랑의 마음을 담은 영상편지를 상영하는 특별한 순서가 이어졌으며, 각 단대 별로 전공 교수님과 직접 대화하며 전공별 커리큘럼, 취업 지원 프로그램, 졸업 후 진로와 비전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는 시간도 진행됐다.

신민철 한성대 교무처장은 “학부모 초청 행사를 통해 학부모들께 자녀의 모교가 될 한성대학교를 더 잘 알고 믿음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재학 중에도 학부모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소통하고 이를 반영해 한성대학교의 교육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