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헬스케어, 고객만족도 아•태지역 1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필립스 헬스케어 코리아(대표 김태영)가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인 시노베이트(Synovate)가 실시한 2013년 하반기 고객지원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아·태지역 1위를 달성했다.

필립스 헬스케어는 매년 분기별 전세계 필립스의 고객지원서비스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성(Knowledge)·대응능력(Communication)·기동성(Timeliness arrival)·빠른 해결(Time to solve)·전화 및 리모트 지원(Telephone support) 등의 항목에 대해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오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 필립스 헬스케어 코리아는 인도·일본·호주·뉴질랜드·동남아시아 등 아·태지역 중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으며, 특히 서비스의 전 과정에 있어 재빠른 대응력과 신속한 처리가 뛰어나다는 고객들의 평가를 받았다.

필립스 헬스케어를 총괄하는 도미니크 오 부사장은 “생명을 다루는 의료장비는 시스템의 안정성과, 문제가 발생했을 때의 대응 속도가 매우 중요하다. 그런 점에서 필립스 헬스케어 코리아가 이번 만족도 조사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은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과 철저한 서비스 관리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인기기사]

·암 환자에게 더 필요한 의학 빅데이터 [2014/01/28] 
·의사들의 극단적 자해 소동…이번엔 '분신'까지? [2014/01/28] 
·'턱뼈탑'은 말한다 "성형외과들이여 경쟁하라" [2014/01/28] 
·그림으로 만성 희귀질환 극복해요 [2014/01/28] 
·난치성 비염, 단 한 번의 수술로 완치된다? [2014/01/28] 

한석영 기자 syhan@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