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히든싱어2' 용접공 임창정이 부른 '소주 한 잔' 다시보기 100만 클릭 돌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이 부른 ‘소주 한 잔’ 영상의 다시 보기가 100만 클릭을 돌파했다.

25일 밤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2’ 왕중왕전 파이널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경연에 나설 TOP3 모창능력자들에 대한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의 ‘소주 한 잔’ 다시보기가 100만 건을 훌쩍 넘었을 뿐만 아니라 팬클럽까지 생겼다. ‘사랑해 휘성’ 김진호는 태진아가 방송에서 약속한 대로 휘성이 소속되어 있는 YMC엔터테인먼트에서 앨범 발매를 준비 중에 있다. ‘논산가는 조성모’ 임성현은 군 입대가 예정돼 있는 상황에도 각종 공연과 작곡가들에게 러브콜이 끊이질 않고 있다.

왕중왕전 A,B,C조 각 1위로 선발된 조현민과 임성현, 김진호의 후폭풍 열기와 함께 그들을 응원하는 지지 세력들로 생방송에서 열띤 응원전이 예상된다. 대국민 문자투표로 진행되는 ‘히든싱어2’ 파이널 무대는 해외에 있는 시청자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함께 방송을 볼 수 있다.

‘히든싱어2’ 최종 우승자는 사전 온라인 투표 점수 20%, 대국민 문자 투표 80%로 결정된다. ‘히든싱어2’ 홈페이지(enter.jtbc.co.kr/hiddensinger2) 및 각종 SNS를 통해 19일부터 25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 온라인 투표는 1인 1회씩 참여가 가능하다.

집계된 표는 25일 생방송 파이널 결과에 반영된다. 최종 우승자를 선정하는데 80%를 차지할 대국민 문자 투표는 방송 당일 진행된다. 본 방송이 시작되는 25일일 밤 11시부터 투표 집계를 시작하며 문자 투표에 참여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치 냉장고 5대와 태블릿 PC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JTBC ‘히든싱어2’ 파이널 무대는 25일 토요일 밤 11시 공개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