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연말에 좋은 추천 선물

중앙일보

입력

유명 패션 브랜드와 합작해 매년 새롭게 선보이는 SK-Ⅱ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선물로 손꼽힌다

특별한 날 여자라면 누구나 아름다워 보이고 싶어한다. 화려한 의상과 반짝이는 액세서리로 치장해도 뭔가 부족하다. 피부 속 깊숙한 곳에서 우러나오는 맑고 투영한 빛이야말로 아름다움의 완성이 아닐까. 연말연시 언제, 어디에서든 빛나는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특별한 선물을 소개한다.

매년 연말이 되면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선물이 있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와 합작해 특별함이 더해진 SK-Ⅱ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SK-Ⅱ 매니어라면 꼭 소장해야 할 품목으로 꼽힐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2011년부터 선보인 SK-Ⅱ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매년 아름답고 새로운 모습으로 많은 여성들이 연말을 손꼽아 기다리게 하는 특별한 선물이 됐다.

2011년 12월에는 프랑스 파리의 향수 하우스인 ‘로샤스’와 손잡고 고급스럽고 우아한 금빛 꽃잎을 형상화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어 2012년 5월 가정의 달에는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와 협업해 물방울 모양의 크리스탈 목걸이와 함께 구성된 리미티드 세트를 내놓았다.

같은 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로샤스의 수석 디자이너 마르코 자니니의 창의적인 안목이 더해진 SK-Ⅱ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이 탄생했다. 연말연시를 축복하는 의미에서 부드러운 반투명의 유리 용기에 붉은색과 은색의 세련된 톤을 더해 크리스마스의 빛과 생기 넘치는 반짝임을 표현했다.
 
올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올해도 어김없이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SK-Ⅱ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와로브스키와의 합작품으로 스와로브스키의 대표적인 컷팅 기술인 ‘실리온 컷’의 옷을 입었다.

스와로브스키가 2004년 선보인 실리온 컷은 다양한 크기의 면이 어우러져 빛의 굴절을 높여 더 밝게 빛나게 해주는 크리스탈 컷팅이다. 강렬한 스파클과 매력적인 빛의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 실리온 컷팅이 그려진 용기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대용량 사이즈의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스템파워 크림이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함께 선보인다.

SK-Ⅱ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SK-Ⅱ의 대표적인 성분인 ‘피테라™’가 90% 이상 함유돼 ‘피테라 에센스’로 불린다. 천연 발효 대사액인 피테라™는 미네랄·아미노산·비타민 등의 성분이 피부 세포와 매우 흡사하게 구성돼 있다. 이 에센스는 피부에 순하게 잘 스며들어 피부 리듬의 불균형으로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또 맑고 투영한 피부의 다섯 가지 요소(매끈한 피부결, 힘있는 탄력, 피부 광채, 고른 피부톤, 표정 라인)을 개선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아 맑고 투영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별한 트리 매장으로 꾸며

SK-Ⅱ는 맑고 투영하게 빛나는 특별한 연말이 될 수 있도록 SK-Ⅱ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크리스마스 이브를 콘셉트로 한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 SK-Ⅱ의 충성 고객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가 직접 디자인한 ‘크리스탈 미라클 트리’와 함께 크리스마스 이브에 어울리는 특별한 공간이 펼쳐진다.

SK-Ⅱ를 상징하는 맑고 투영하게 빛나는 크리스탈로 만들어진 크리스마스 트리와 크리스마스의 따뜻함을 연상시키는 벽난로, 붉은 벽, 따뜻한 러그 등으로 꾸며져 행복함과 설레임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이브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올 겨울 SK-Ⅱ의 특별한 선물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이 공간은 SK-Ⅱ 매장이 있는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12월 6~15일)·잠실점(12월 20~29일), 신세계백화점 본점(11월 22~28일)·센텀시티점(12월 13~22일)·인천점(12월 24~31일), 현대 목동점(11월 15일~12월 8일)을 기간에 맞춰 방문하면 된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SK-Ⅱ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여성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았다. 이 세트는 SK-Ⅱ의 독자적인 성분 피테라가 90% 함유된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215㎖(정품)와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30㎖, 스템파워 크림 15g으로 구성된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제작된 손거울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1인 1회, 매장별 한정수량).

<글=한진 기자 jinnylamp@joongang.co.kr 사진="SK-Ⅱ" 제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