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열공 브리핑] 쎈수학러닝센터 가맹점 모집 설명회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7면

쎈수학러닝센터 가맹점 모집 설명회

쎈수학러닝센터가 사업설명회를 연다. 전용 교재와 온라인 강의 콘텐트, 강사를 기반으로 현재 120호 가맹점을 돌파했다. 13일 부산·경주, 15일 창원, 19일 영등포·안양, 20일 용인·울산, 21일 송파·광주, 26일 성남, 28일 고양. 문의 1644-5595, ssenlc.sinsago.co.kr

영어교육기업 윤선생 신간 교재 출시

윤선생(www.yoons.com)이 최신 교육 트렌드를 반영한 신간 교재를 출시했다. ‘Yoon’s Debate Project’는 디베이트를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Yoon’s Writing Solutions A’는 내신 서술형 평가와 대외 쓰기시험 대비에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서울케이스사관학원 겨울방학 캠프 개최

경남 함안의 서울케이스사관학원에서 겨울방학 캠프를 연다. 12월 28일부터 5주 과정으로 진행하는 캠프에선 국·영·수 집중 지도를 통해 내신 성적 향상을 꾀하고 올바른 학습 습관 지도 및 공부를 해야 하는 이유를 인식하도록 하는 게 목표다. www.scoa.co.kr 참조.

대교 제22회 눈높이교육상 수상자 선정

대교문화재단(이사장 강영중)이 신우철 단양고 교사 등 교직자 10명을 제22회 눈높이교육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사명감을 갖고 참된 교사상을 실천하는 선생님들을 기리기 위한 상이다. 시상식은 14일 오후 4시30분 대교타워 아이레벨홀. 상장과 상패, 부상을 준다.

미국 사립교환학생 동부 학교 참가자 선발

미국 조기유학 전문 사람과교육이 11월부터 지원 가능한 미 동부 명문 사립학교와 베스트 홈스테이 가정을 교환학생재단으로부터 추천받아 프로그램 참가자를 선발한다. 일반 조기유학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참여할 수 있다. 문의 1599-6337, www.jedunet.com

토론하는아이들 ‘펀펀 한국사’ 출시

토론논술독서 전문교육 토론하는아이들은 초등 2~4학년이 우리 역사를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펀펀 한국사’를 출시했다. 한국사의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면서 다양한 관점으로 역사적 사실을 배울 수 있다. 토의·토론·글쓰기 활동을 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