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단 3초만에 입냄새 원인제거! 구강질환 감기예방까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암내 발냄새보다 입냄새가 제일 싫다!?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상대방에게서 참기 힘든 냄새로 구취(입냄새 68%)가, 발냄새(12%) 암내(11%)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 하였다 (일반인 942명 조사 대상 2011) 이처럼 참기 힘든 입냄새 어떻게 관리 해야 하는것일까?
뿌리는 즉시 입냄새 제거는 물론 입냄새의 원물질과 충치원인균 등을 제거해주며 치은염, 치주염 을 예방해주며 잇몸 질환 여방은 물론 구강내 항균작용과 감기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효능을 식약청에서 허가를 받았으며 뿌리고 뱉어내는 방식이 아닌 섭취시 영양분까지 공급이 되는 구강건강식품이 출시되었다.

주원료로는 프로폴리스,아연,부원료로는 자일리톨.녹차.메디안꿀이 포함되어 구강건강은 물론 충치예방과 섭취시 건강에도 도움을 주며 어린 아이들도 사용,섭취가 가능한 원료로 만들어진 프로클린O가 바로 그제품이다.

입냄새 원인제거와 구강의 항균작용

일반인의 입속에는 약 350종의 세균이 100만 마리 가량 서식한다. 상대방과 대화를 나눌때도 세균의 일부가 상대방에게 튀기도 하며 사랑하는 연인, 내아이와의 입맞춤시에도 세균은 상대방에게 옮겨가게 되고 면역력이 약한 어린아이에게는 자칫 치명적일 수도 있다. 이러한 세균들은 점막형태로 덮여 있는 경우가 많아 칫솔질 만으로는 입안의 세균을 완벽하게 케어하기 힘들고 또한 무리하게 연약한 입천정 등을 칫솔로 닦아낼경우 미세한 상처들 이 생겨나며 그틈으로 세균이 침투하여 구강질환을 일으키거나 잇몸이 붓고 피가나는 증상을 유발하기도 한다.

칫솔질로는 위의 부위들의 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어려우나 입속 세균의 대부분이 위의 그림에서 보여지는 부위에 번식하고 있다. 때문에 칫솔질을 열심히 해도 잇몸질환이 일어나고 세균,박테리아의 번식으로 인해 구강에서 냄새가 나게되는것이다.

세균, 박테리아의 번식을 막아주는 프로폴리스

구강의 건강을 위한다면 칫솔질과 함께 가글 제품을 사용하는것을 여서 구강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이유도 위와 같은 이유에서다. 현재 여러 가글제품과 구강케어 제품들이 있지만 단순한 향으로 순간의 입냄새를 제거하거나 구강속 떠다니는 세균을 제거하는데 그친다면 그 제품의 효과는 미지수이다. 좋은 구강케어 제품을 찾아보려면 우선 입안의 점막형태로 존재하는 세균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입속을 항균코팅해주어 세균이 살기 힘든 환경으로 만들어 주는 제품을 사용하는것이 좋다 .

이미 여러 연구 결과로 인해 프로폴리스가 구강건강과 구취제거에 탁월하며 입속의 항균작용으로 인해 구강을 통해 침입하는 감기 바이러스 등에도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밝혀졌다. 뿐만 아니라 프로폴리스 섭취시에는 항산화 작용과 세포막을 강화하는 작용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고. 생체 면역력을 올려주어 감염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준다.

스프레이 타입의 복합건강기능식품

프로폴리스는 뛰어난 효과가 있는 반면 특유의 씁슬한 맛과 톡특한 향으로 구강케어용으로는 적합하지 않은 성분이었다. 하지만 국내 제약회사 (주)코러스제약에서 이번에 개발된 프로클린O는 이러한 향과 특유의 맛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프로폴리스 성분의 효과만을 극대화 시킨 구강 종합 케어 제품이다. 입냅새를 향으로 덮어 잠시 없애주는 제품들과는 달리 입냄새 원인물 자체를 제거해주고. 프로폴리스, 아연, 자일리톨을 함유해 치아와 구강에 세균이 번식할 수 없는 환경으로 만들어 준다.

간편하게 구강에 뿌려서 섭취하는 최초의 프로폴리스 식품이며 구강을 통해 전염되는 감기 등에도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고. 무엇보다 입냄새 제거에 완벽에 가까운 효과를 보여준다.

간편하게 해결!

휴대가 간편하게 작은 용기의 스프레이 타입으로 구성되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며 뿌려서 섭취하는 방식의 사용법으로 번거로움이 없다. 또한 치아가 나기 시작하는 아기들에게도 사용이 가능한 천연성분으로 아기의 치아,충치 관리에도 큰 효과를 보여준다.
구강종합케어 건강기능식품 프로클린O는 생활건강 쇼핑 싹(www.sark.co.kr)에서 2개를 35,000원! 인터넷 최저가에 판매중이다.

▶ 프로클린 1+1 구매하러가기
▶ 문의전화 1644-5660

▶ 어디에 쓰는 물건이냐 하면 거시기…
▶ 발냄새 보다 입냄새가 더 싫다?!
▶ 화성인 코골이男, 엄청난 코골이를?
▶ 화성인 작업女 알고보니… 충격!!
▶ 100% 캐시미어 머플러가 이가격에?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