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성장기 아이, 키즈 전용 ‘오메가3’로 건강하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창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는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뼈 성장과 뇌 발달이 집중되는 시기에는 오메가3(DHA, EPA) 등 아이들의 성장을 돕는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오메가3 전문기업 헬스월드(대표 손기훈)에서는 DHA 성분을 강화한 헬스월드 ‘알티지 키즈 오메가3’을 9월 10일 론칭한다.

‘알티지 키즈 오메가3’는 반 티스푼만으로도 DHA 800mg, EPA 167mg를 섭취할 수 있는 고품질, 고함량 제품이다.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멸치 오일만으로 사용했으며, 합성첨가물을 첨가하지 순수한 오메가3만을 담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알러지 프리제품으로 각종 알러지가 있는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섭취 방법도 간단하다. 먹기 전에 잘 흔들어서 그냥 섭취하거나, 주스나 다른 음식에 섞어서 먹으면 된다. 헬스월드 ‘알티지 키즈 오메가3’는 특유의 비린내를 없앤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영양제를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은 물론이고, 피쉬오일 냄새를 싫어하는 어른들에게도 적합하다.

단, 액상형 제품으로 개봉 후 필히 냉장 보관 해야 한다. 또한 일단 개봉한 제품은 2개월 이내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

오메가3(DHA, EPA)는 아이들의 뼈 성장과 뇌 발달에 직접적인 도움을 준다. 근육은 성장시기에 맞춰 뼈에 성장을 지시하는 역할을 하는데, 오메가3는 근육의 이러한 역할을 지원해 뼈의 형성 촉진한다. 또한 뇌의 전기적 신호를 원활하게 해 건강한 뇌발달을 돕는다. 이 밖에도 인체 안의 세포를 보호하고, 세포의 구조를 유지시키며, 원활한 신진대사를 돕기도 한다.

1985년 호주에서 설립된 헬스월드는 GMP, Australian TGA 를 비롯해 IFOS(국제 피쉬오일 협회)로부터 품질 최고등급인 5stars판정을 획득한 회사로, 고급 건강영양제 브랜드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고가의 건강영양제를 표방하는 헬스월드의 제품들은 신선도를 위해 냉장 보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헬스월드 ‘알티지 키즈 오메가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헬스월드 홈페이지(www.healthworld.co.kr) 또는 전화(070-7578-8772)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