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5 정은우 연습생 시절, '아이유 뒤에서…' 상큼한 모습 눈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슈스케5 정은우 연습생 시절,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슈스케5 정은우 연습생 시절’.

‘슈퍼스타K5(이하 슈스케5)’ 정은우 연습생 시절 모습이 포착됐다. 슈스케5 정은우가 연습생 시절 가수 아이유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습이 소개된 것이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유 뮤비 속 슈퍼스타K5 정은우’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슈스케5 정은우 연습생 시절 사진은 아이유의 ‘너랑 나’ 뮤직비디오 캡처장면이다. 아이유의 댄서로 등장한 정은우는 흰색 칼라가 있는 귀여운 원피스를 입고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은우는 ‘슈퍼스타K 시즌1’ 당시 어린 나이로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정은우는 시즌5에 재도전 하며 그간의 근황을 전했다.

30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5’에서 정은우는 “4년 만에 다시 나오게 됐다. 시즌1 때는 라이벌전에서 떨어졌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4년 동안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아무 결과 없이 매년 지나갔다. 내가 정말 잘하고 있는 건가 싶었다.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고자 준비를 많이 했다”고 밝혔다.

정은우는 자작곡 ‘그래야 해요’를 선보여 만장일로 슈퍼위크 출전권을 얻었다.

슈스케5 정은우 연습생 시절 모습에 네티즌들은 “ 슈스케5 정은우 연습생 시절, 아이유 뒤에 있어도 상큼한데?”, “슈스케5 정은우 연습생 시절, 제 2의 아이유 탄생”, “ 슈스케5 정은우 연습생 시절, 이제 발견했다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