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서비스] 국내 최고 인물정보 무료 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정보의 보고(寶庫) 프리미엄 사이트=중앙일보 정기구독자 여러분은 '프리미엄 사이트(http://premium.joins.com)'에서 중앙일보가 마련한 다양한 정보와 자료, 인기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자료 무료 서비스=중앙일보에 실린 기사, 사진, 도표, 그림 및 광고까지 동시에 볼 수 있는 '오늘의 중앙일보'서비스는 물론 중앙일보 창간 이래의 모든 과거 기사와 PDF 검색, 그리고 국내 최고 인기 콘텐츠인 '중앙일보 인물 정보'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중앙일보 미디어 네트워크가 발행하는 각종 잡지 콘텐츠를 인터넷에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면에 싣지 못한 취재 뒷얘기, 야사 등 도 꾸준히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인터넷 인기 콘텐츠 모두 구비=물론 인터넷의 인기 콘텐츠인 만화, 영화, 게임 등 각종 콘텐츠도 무료로 이용하십시오. 매월 500권의 만화와 200편이 넘는 영화, 그리고 20종의 게임은 긴장된 하루를 풀어주는 멋진 청량제가 될 것입니다. 또한 영어.경제.경영.바둑 강좌, 유학 상담 등 온라인 교육을 공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 최대 용량 100메가 e-메일 제공=네티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인터넷 서비스인 e-메일 서비스를 국내 최대 용량 100메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e-메일 서비스는 단지 웹메일 기능 뿐만 아니라, SMTP/POP3 기능 및 웹하드 기능까지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중앙일보 독자 커뮤니케이션 기능 확대=신문에 대해 하실 말씀이 많으셨다고요? 프리미엄 사이트의 '독자서비스센터'(http://premium.joins.com/cs/)를 이용하세요.

구독과 관련된 불만, 건의 사항, 구독료 자동납부 신청 등은 물론 중앙일보 기자에게 온라인으로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습니다. 기사거리를 제보할 수도 있고, 부음.인사 내용을 알려주시면 신문에 실어드립니다. 또한 프리미엄 클럽 서비스(http://club.joins.com)를 통해 중앙일보 독자들간 다양한 동호회 활동을 하면서 관심사를 나누실 수 있습니다.

◇중앙일보 미디어 네트워크 잡지 정기구독 20% 할인=프리미엄 회원에게는 월간중앙, 뉴스위크, 이코노미스트 등 중앙일보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발행하는 월간지.시사 주간지를 비독자가 정기 구독할 때보다도 20%나 싼 값에 드립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