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빕스 "가정의달 메뉴 먹고 세부여행 떠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CJ푸드빌(대표 허민회) 빕스(VIPS)가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 등 온 가족이 함께하는 5월 가정의 달 식사를 더욱 풍성하고 즐겁게 하기 위해 가정의달·어린이날 세트메뉴를 출시한다. 자동차, 해외 가족 여행권, 커피 머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가정의달 세트메뉴'는 립아이 스테이크와 프로방스 얌 스톤 안심 스테이크를 함께 즐기는 ‘러브 세트’와 페퍼콘 얌 스톤 등심 스테이크와 자스민 폭립으로 구성된 ‘투게더 세트’ 총 2종이며, 5월 3일부터 6월 23일까지 판매한다.

주문 고객 대상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정의달 세트메뉴를 주문한 고객 전원에게 행운번호를 부여하고, 추첨을 통해 필리핀 세부 가족여행 패키지, 타시모 커피 머신, 백설 쿡북 시리즈 등을 증정한다.

또한, 럭키(Luc’KEY’)이벤트를 실시해 가정의달 행사 기간 동안 빕스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푸조 자동차 당첨의 기회를 준다. 5월 15일부터 6월 23일까지 방문 고객 전원에 자동차 열쇠 모양의 Luc’KEY’를 제공하고 당첨된 고객에게는 ‘푸조 208’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어린이날 당일에 한해 빕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티키톡 물병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허브 스프레드 등심 스테이크와 약 30% 가량 할인된 어린이 샐러드바 1인으로 구성된 '어린이날 세트메뉴'를 판매한다. 어린이날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해 필리핀 세부 가족여행 패키지, 볼쇼이 아이스 쇼 관람권, 로보카폴리 솜사탕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빕스 관계자는 "가깝지만 가족들에게 평소에 자주 표현 못한 사랑, 감사, 존경을 전하는 가정의달을 맞아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이 있는 즐거운 가족 식사를 경험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인기기사]

·[포커스]공공 의료 붕괴인가, 강성 노조의 이기주의인가 ① [2013/04/29] 
·시골의사는 이제 시골로 가야 한다 [2013/04/29] 
·“정부는 건강보험 재정안정화에만 관심…혁신 신약 가치인정에는 인색” [2013/04/28] 
·유흥 접대비 상위 10곳중 6곳은 제약사 [2013/04/29] 
·의료분쟁 조정에 의사 참여 강제화? "전면 투쟁할 것" [2013/04/29]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