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전문마사지사의 편안한 손길 ‘일산타이마사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연중무휴 24시간 언제든지 쉬었다 갈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 인기!

일산에 사는 직장인 K씨(28)는 요즘 들어 일상의 피로를 쉽게 느끼곤 한다. 목이나 어깨의 근육이 자주 결리는 것은 물론, 업무가 과중한 날에는 잦은 스트레스와 불면증 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 이루기도 여러 번.

이러한 날이 반복되다 보니 어느덧 삶의 의욕도 잃고 온 몸에 힘이 없는 날이 계속되던 K씨는 여자친구의 조언을 일산타이마사지를 즐겨 찾기 시작했다. 몸이 피곤할 때마다 이곳을 찾아 간단한 타이마사지를 받고 나면 혈액순환 완화는 물론, 근육의 밸런스까지 함께 유지돼 누적된 피로가 말끔하게 없어지는 기분 마저 든다.

‘일산타이마사지’(http://is1777.com)는 국가공인자격증을 취득한 베테랑 전문 마사지사가 몸과 마음이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편안한 손길의 타이마사지로 일상 속에 쌓여있던 스트레스와 누적된 피로를 말끔하게 없애주는 마사지 전문샵이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전문인력들이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서비스 마인드로 전신타이마사지, 전신지압안마, 아로마오일마사지, 타이마사지+아로마 등을 폭넓게 서비스하고 있어 이미 일산지역에서는 일산마사지, 일산타이마사지, 일산안마, 일산지압, 일산 아로마 마사지 등으로 입 소문이 자자하다.

특히 일산커플마사지로도 유명해 데이트코스 삼아 ‘일산타이마사지’를 찾는 이들도 무척 많은 수준. 직장인 K씨 또한 여자친구와 함께 이곳을 찾을 때면 높은 구두 때문에 발이 피곤한 여자친구를 위해 평소 사용하지 않는 근육들을 운동시켜주는 타이마사지를 선물해 주곤 한다.

이처럼 ‘일산타이마사지’는 가족이나 연인, 비지니스 파트너 등과 함께 이용하더라도 언제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휴식공간이기 때문에 활기찬 내일을 준비하고자 하는 이들이 즐겨 찾고 있으며 인체의 조화 및 몸의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일산타이마사지’의 김원장은 “전문관리사들의 숙련된 손맛으로 피로가 확 풀리고 몸이 개운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앞으로도 연중무휴 24시간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편안한 휴식공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만약 온 몸에 피로가 누적된 것 처럼 찌부둥하다면 부드러운 손길로 피로를 풀어주는 ‘일산타이마사지’를 받아보는 것은 어떨 까. 보다 자세한 서비스 안내 및 예약문의는 ‘일산타이마사지’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31-916-1777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