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2013생생창업인터뷰 - 양대창구이 전문 "양대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가지런히 불판 위에 올려진 특양과 대창!! 통통한 특양과 대창을 불판위에서 지글지글 구워먹으면 쫄깃쫄깃한 맛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풍미가 있는 음식이다.

동의보감을 보면 소의 위인 양은 정력과 기운을 돋우고 담과 위를 튼튼히 하며 오장을 보호하고 어지러움을 치료한다고 알려져 있다. 그리고 당뇨병을 낫게 하고 술독 등 몸안의 유해한 독소를 해독하는 데에도 효과가 높다고 한다.

오늘은 최상의 재료만 엄선하여 조리한 특양구이, 대창구이, 차돌박이, 곱창전골등 다양한 메뉴를 남녀노소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 양대창구이 전문인 “양대제” 에 창업부분에 대해 알아보자.

양대제는 대창구이도 맛있지만 같이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기본 반찬도 명품이다. 야채 겉절이와 시원한 동치미 국물과 나물무침, 명이절임 그 외 등등 대창구이에 싸서 먹으면 일품의 맛 그 자체이다. 그 중에도 신선초, 산마늘 이라고도 불리는 울릉도 명이 나물은 눈의 건강과 시력을 좋게 해주는 비타민A가 체내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트려 성인병을 예방해주며 항혈 전작용 물질과 섬유질이 많아 대장 건강에도 좋다고 한다. 그리고 대창구이를 다 먹고 나서 나오는 된장찌개와 볶음밥까지 먹으면 또 다른 별미 맛을 느낄 수 있다 


“양대제”는 고급스런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과 친철한 서비스로 소문 난 집이다. 상호 의미는 맛있는 양대창을 행복하게 먹을 수 있는 곳~ ‘큰 축제를 벌인다.’ 라는 뜻과 크게 보답한다는 의미로 브랜딩한 것으로 여러 사람이 모여 즐길 수 있는 곳을 만들고자 하는 경영이념을 담고 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찾아와서 대창구이의 맛의 감동하고 다 먹은 후에는 불판위에 맛있게 볶아지는 볶음밥과 된장찌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이 곳은 배송을 통한 재고를 최소화 하고, 반제품 납품을 통한 주방 인력 최소화, 지속적인 매장 및 세무 컨설팅을 통한 비용을 최소화 하여 창업의 문을 열 수 있도록 하였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최상의 재료만 엄선하여 조리하고 특양구이, 대창구이 차돌박이, 곱창전골등 다양한 메뉴를 행복하게 먹을 수 있는 이 곳 정직이 곧 최고의 맛이라고 생각하는 양대제 !! 대제 F&B 양대제와 창업을 시작하면 정성으로 준비한 맛과 가족처럼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외식공간이 더 넓어질 것 같고 또한 대창구이의 맛있는 맛을 전국에서 누릴 수 있어서 더 큰 기쁨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홈페이지 : www.yangdaeje.co.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