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 "이벤트로 고객을 잡아라"

중앙일보

입력

인터넷쇼핑몰들이 고객유치를 위해 경품행사, 연예인과의 데이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몰(http://www.samsungmall.co.kr)은 10∼16일 삼성플라자에서 `연예인초청 유니세프 바자회'를 열며, 크리스마스인 25일 서울지역에 1㎝ 이상의 눈이 올 경우 10∼23일 구매 고객에게 모두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내년 한.일월드컵 대회 입장권 판매 대행사인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는중국팀 경기의 국내 개최 결정에 맞춰 중국 관련 도서상품전 등을 기획하고 있다.

한솔CS클럽(http://www.csclub.com)은 연말기획상품 구매고객 1천명을 추첨, 영화 `마리이야기' 시사회 초대권을 제공하며, 구매고객 중 2명에게는 이 영화 삽입곡을 부른 가수 성시경씨와의 `만찬 데이트'도 주선해줄 예정이다.

CJ39쇼핑이 운영하는 CJ몰(http://www.CJmall.com)은 3일부터 내년 1월2일까지 신규회원이 선정하는 복지시설에 1인당 0.5kg의 쌀을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LG홈쇼핑의 LG이숍(http://www.lgeshop.com)도 12월 매출액 중 일부를 자선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롯데닷컴(http://www.lotte.com)은 자선단체와 함께 홈페이지에서 `사이버 자선냄비'불우이웃돕기 행사를 여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이밖에 SK디투디(http://www.skdtod.com)는 14일까지 전체 구매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상품포장 안에 5만원권 상품권을 동봉해 배송해줄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임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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