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정일기숙학원, 수능 개편 맞춰 교육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남양주정일기숙학원(원장 김진덕)은 6년여 전부터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통해 집에서 과외를 받듯 1:1 맞춤지도와 수준별 그룹과외를 전문으로 운영해 왔으며, 최근에는 개편된 내년도 수능을 대비한 교육 시스템을 준비해 놓고 있다.

소수정원제로 한 학급당 인원은 25명 내외이며 수준별 그룹과외를 전원 의무화 하고 있다. 또한 수학 1등급과 논술프로그램을 통해 15시간 정도의 자가 학습 도전으로 수학우위점유와 수시 통합논술에 대비한다. 국어, 영어, 수학은 밀착형 수준별 그룹과외와 특강을 진행해 2014년 수능 수준별 A, B형에 맞춰 교육을 준비해 놓고 있다.

현재 수준별로 국어, 수학, 영어에서 문과는 B, A, B형으로, 이과는 A, B, B형으로 진행하도록 중상위권대학들이 요구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이 같은 수준별 맞춤식 프로그램이 재수 성공 및 학생들의 성정향상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올해 이곳에서 수강한 학생들이 연세대, 고려대, 성균관대 등의 수시전형에 많이 합격하였는데, 이는 일대일 및 맞춤 그룹과외와는 별도로 수시 집중 논술 프로그램을 통해 수능 후 그대로 학원에 남아서 강도 높은 대학교별 맞춤 집중 훈련 진행한 것이 도움이 됐다는 것이 학원 측의 설명이다.

학원 관계자는 “기숙학원으로서는 모집인원에 비해 대학진학률이 높고, 성적극대화의 시스템 운영으로 작지만 강한 학원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며 “개편된 내년 수능에 딱 들어 맞는 시스템으로써 재수 생활도 걱정이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 홈페이지 : http://www.njungil.com/
◎ 상담문의 : 031-594-100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