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vs박은지, 진정한 뱀파이어 여왕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소프톤엔터테인먼트의 뱀파이어 호러게임 다크에덴이 오픈 10주년을 맞아 대대적으로 게임 환경 개선에 나섰다. 노후화된 그래픽 및 게임 인터페이스를 개선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것.

기존 한 종류의 하이랜더 아이템에서 총 4개의 레벨로 구분되는 하이랜더 아이템 추가하는 한편, 캐릭터 생성부터 승직 이후까지 리뉴얼 된 던전에서 사냥에 필요한 아이템을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초보 던전, 라옴던전을 업데이트 하는 등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을만한 게임 기능을 추가했다.

또 처음으로 다크에덴을 접하는 이들이 더욱 쉽게 게임을 익힐 수 있도록 튜토리얼 모드를 추가했다. 신규 계정으로 첫 캐릭터 생성한 유저들은 곧바로 튜토리얼 모드 용 던전으로 입장해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펫 소환 방식 변경 △단축키 설정 △고르고바 터널에 신규 반복 퀘스트 업데이트 등 게임을 편히 즐길 수 있는 기능도 함께 업데이트 했다.

한편 다크에덴은 새롭게 개선된 분위기에 맞춰 다크에덴의 새 얼굴로 방송인 박은지를 발탁하고 뱀파이어 키스 콘셉트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낳았다. 박은지의 뱀파이어 화보는 김연아의 귀환을 알린 쇼트 프로그램 ‘뱀파이어의 키스’와 대결구도를 형성하며 더욱 주목 받았다.

현재 다크에덴 홈페이지(www.darkeden.com)에서는 ‘화끈한 그녀! 박은지와 함께하는 다덴 연말 정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실시되는 ‘화끈한 그녀! 박은지와 함께하는 다덴 연말 정산’은 접속 누적 시간이 1시간 지날 때마다 인벤토리로 ‘행운의 선물상자’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행운의 선물상자를 통해 이벤트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는 연말정산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실시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