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등 전집, 참고서 사고 푸짐한 책 선물도 받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탄교육이 2013년 새해를 맞이하여 기탄 홈페이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책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1일 새해 첫날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탄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2만 5천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만 2천명에 한하여 진행된다.

책 선물로는 정가 7만원 상당의 「기탄안전동화(전10권)」를 비롯하여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가치이야기(전10권)」, 「신나는 놀이 워크북(전8권)」, 「기탄 엄마표 낱말놀이(전4종)」 등 총 4가지 품목이 준비되어 있다. 3천원의 택배비만 부담하면 이중 원하는 품목 한가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현재 기탄교육 홈페이지에서는 유초등 전집 전50권을 69,000원의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탄전집 보급이벤트와 2013학년도 1학기 학기물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이번 책 선물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면 필요한 책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면서 책 선물도 받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기탄교육의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요즘, 학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기뻐할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이벤트는 좋은 책을 만들어 함께 나누고자 하는 기탄교육의 의지가 담겨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탄교육 홈페이지(www.gitan.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