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맡길 수 있는 보관이사대표업체, 광주 ‘대중익스프레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새로운 공간으로의 이동은 즐거운 마음으로 이루어지면 좋겠지만, 이사는 일반 가정뿐만 아니라 기업이나 사무실에게도 모두 번거롭고 골치 아픈 일이다. 이사업체를 선정하는 시작부터 정리를 마치는 마지막 순간까지도 마음을 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이럴 때 전문이사업체를 적절히 선택하는 일만으로도 큰 시름을 덜 수 있다. 뒷탈이 생기지 않는 업체 선정을 위해서는 최소한 3군데 이상의 업체에서 견적을 받아 보는 일이 필요하다. 요즈음은 대체로 업체마다 전화로 이사 전 사전 상담이 가능하다. 이어 가격보다는 업체의 내실과 경력을 살펴본다. 지역업체라면 주변의 추천을 받아보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광주이사 대표주자 ‘대중익스프레스’는 이용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그 성실함과 전문성이 확인된 포장이사업체이다. ‘대중익스프레스’ 이정욱 사장은 “작은 일에도 정성을 다하여 항상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운영 방침을 밝혔다. ‘대중익스프레스’는 고품격 로열이사, 안심 포장이사, 합리적 비용의 일반이사, 원투룸이사 등 이사 전반에 대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대중익스프레스’는 보관이사 부분에서 기분 좋은 이사를 책임지는 고품격 보관이사전문업체이다. 보관이사는 고객들의 다양한 생활 패턴으로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광주보관이사전문 ‘대중익스프레스’에서는 타업체와 구별되는 고품격 보관 포장재료를 사용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집을 수리하거나 새 집 이사 시 일정에 차질이 생긴 경우, 입주 일정이 맞지 않아 이삿짐 보관이 필요한 경우, 장기 지방근무나 해외근무를 하게 된 경우뿐만 아니라 창고가 없는 자영업자나 수출입 관련회사에서도 ‘대중익스프레스’의 전문 보관이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기업 이사나 사무실 이사 시에도 ‘대중익스프레스’만의 노하우가 십분 발휘된다. 철저한 작업 계획과 노련한 기술력으로 예정된 시간 안에 작업이 마무리되며, 이사 건물에 대한 사전 조사를 시행하여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최소화한다. 사무실 이사 시 개인물품이나 부서의 중요한 서류 등은 직원 스스로 포장하거나 정리할 것을 조언하기도 한다.

꼼꼼하고 세심한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 선정에 유의하여 이사 시 얻을 수 있는 불필요한 스트레스와 고민을 날려 보자.

문의 062-951-2424 / 010-4603-340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