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해피트리 트리빌' 인기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계약조건 보장제 및 계약금 정액제, 선착순 동호수 지정도 가능

경기도 이천지역 최고층 아파트로 구성된 ‘신일 해피트리 트리빌’이 인기리에 분양되고 있다.

신뢰와 안정성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수많은 현장에서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온 ㈜신일이 시공을 한 ‘해피트리 트리빌’은 이천 SK하이닉스 도보1분 거리(성인도보 기준)에 건설되는 이천 최고층 아파트로 지하 4층, 지상 33층에 전용면적 84.9㎡ 아파트 454세대와 오피스텔 76실,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천의 랜드마크로 부상할 ‘해피트리 트리빌’은 스카이파크, 옥상정원, 피트니스 센터 등을 구성하여 입주민들의 다양한 문화생활을 고려하였고, 이천지역 최초로 무인택배시스템을 설치하여 생활의 편리함까지 더했다.

입지에 있어서도 강점을 가지고 있다. 단지 입구에 상근인원만 17,000명에 이르는 SK하이닉스 반도체를 비롯해 현대엘리베이터, 두산인프라코어, 신세계푸드 등 대기업이 포진해 있어 배후 수요가 높다. 또한 이천지역에서 고품격 아파트로 손꼽히는 현대 성우 1, 2차 단지가 인접해있는 지역 내 프리미엄 주거타운으로 최상의 주거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교통여건을 살펴보면, 영동고속도로 이천 IC 및 3번, 42번 국도가 근접해있고 성남∼장호원간 고속화도로 개통으로 수도권 접근이 용이하다. 또 70번 지방도로가 인접해있고 중부고속도로 서이천 IC, 내륙간고속도로 가남 IC 이용이 쉬울 뿐만 아니라 여주∼양평간 중부내륙고속도로가 2012년 말에 개통예정이어서 경기 남부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인근 지역의 분당선 전철 부발역 개통 예정(2015년) 호재로 수도권으로의 출퇴근이 훨씬 수월해질 전망이다.

생활편의시설도 부족함이 없다. 이천시내 순환버스를 이용하면 5분 이내에 이마트와 하나로마트 등 대형유통시설의 이용이 가능하며 주변에 소형 할인마트가 산재해 있어 불편함이 없다. 이외에 효양중고교와 사동중 등이 인접해 있으며 인근에 어린이 공원과 설봉공원, 2만8천여평의 온천공원이 새로 조성되어 충분한 녹지공간에서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이 가능하다.

이러한 인기 분양에 감사하는 뜻을 담아 계약 조건도 크게 완화하였으며 계약금 1,000만원만 있으면 계약을 할 수 있는 ‘계약금 정액제’를 실시 중이며,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이 가능해 서둘러 계약한다면 좋은 위치의 아파트를 좋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최근 극심한 미분양으로 인해 할인분양 등의 조건 변경제를 시행하는 사업장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과의 민원 및 분쟁으로 인한 마찰이 확대되어 소송으로까지 이어지기도 하는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해소하기 위하여 신일 해피트리 트리빌에서는 계약조건 보장제 제도를 시행한다.

이러한 계약조건 보장제는 고객의 불안심리를 미연에 방지하여 추후 조건이 변경이 되었을 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부여하고자하는 (주)한국토지신탁의 약속을 담은 제도이다. 자세한 사항은 방문상담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성공적인 분양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천지역주민과 계약자들을 위하여 28일 오후 7시30분 모델하우스(미란다호텔 옆) 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공연은 ‘감사합니다’, ‘네가지’, ‘아빠와 아들’ 등의 개그콘서트팀과 쥬얼리의 축하공연으로 구성된다.

분양문의 (031) 635-4555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