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자연과 바다, 산 그리고 사람들의 그리움이 공존하는 곳 “향기정원펜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향기정원펜션'(www.aromaps.kr)은 서울과 멀지 않은 강화도 화도면에 위치해 있고, 인근의 많은 관광지들의 다양한 볼거리와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가족 여행은 물론 커플여행으로도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강화도 대표 아름다운 커플펜션 ‘향기정원’이 강화도지역에서 단연 으뜸으로 뽑히는 이유는 ‘향기정원’이란 이름에 걸맞게 차별화된 객실과 멋진 내, 외부 풍경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향기정원’은 가동과 나동에 각각 특성에 맞도록 다르게 장식된 개나리, 장미, 라일락, 진달래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황토찜질방은 찾아주는 고객들로부터 각별한 사랑을 받고 있다.

뛰어난 조경과 잘 가꾸어진 잔디정원을 자랑하고 있는데 정원에 여러 종류의 화초는 물론 분수와 물레방아가 있는 연못이 있어 ‘향기정원’을 찾는 이들에게 로맨틱한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또한 펜션 자연학습장에서는 공작, 원양, 금계, 백학, 꽃닭, 기러기 등 많은 동물들을 체험할 수 있어 어린 자녀를 둔 여행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이 밖에도 ‘향기정원’은 고객들의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보장하고자 편리한 바비큐 장은 물론 족구장과 수영장의 부대시설을 비롯하여 겨울철 얼음 썰매와 갯벌 체험, 해안 드라이브, 등산 등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만약 더 많은 관광을 원한다면 ‘향기정원펜션’의 주변 관광지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강화 갯벌, 낙조 조망지, 선수 선착장, 마니 산, 참성단, 정수사 등 가볼 만한 곳은 다양하며 자가용으로 이동이 가능하다면 짧은 시간을 투자해 교동도, 보문사 등의 관광지도 다녀올 수 있다.

향기정원펜션의 대표는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하기 위한 방법으로 여행만큼 좋은 것은 없다”며 이곳을 다녀간 모든 이들에게 기억에 남을만한 여행을 선물 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로 맞이하겠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집보다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펜션으로 거듭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는 향기정원펜션은 로망과 추억이 깃든 장소로 기억될 수 있는 여행자를 위한 서비스를 위해 깨끗한 보금자리와 예쁜 룸의 연출로 환상적인 분위기 창출하고 있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아름다운 추억 만들기에 동참해 보자

문의 : 032-937-128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