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해바다 조망권. 전철 역세권에 오피스텔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수인선 호구포역 도보 10초
. 서해바다 조망권 (송도 앞바다)
. 계약금 정액제 입주시까지 추가비용 없슴
. 입주시까지 중도금 전액 무이자
. 취등록세 및 재산세 면제
. 풍부한 임대 수요 ( 상주인원 14만명 )

㈜유승건설은 송도국제도시에서 남동공단, 시화•반월공단까지 초대형 배후수요 입지를 자랑하는 인천 논현지구에 오피스텔 ‘테라폴리스’를 분양한다고 전했다. 인천 남동구 논현상업지구 12-1블록에 위치하며 총 558실로 전용 30㎡ 전후의 소형평면으로 구성된다.

논현지구는 송도신도시와 가깝고 서울의 강남만큼 대규모 상권으로 급성장할 전망이어서 투자가치가 높다. 또 남동공단과 시화•반월공단의 30만여명 근로자, 그리고 송도국제도시가 인접해 있어서 배후수요가 탄탄하다. 휘트니스센터 및 무인택배시스템, 여성주차장 등 입주민의 편의시설이 갖춰진다.

지하철 4호선과 연결되는 수인선(오이도~송도) 호구포역이 플랫폼 기준으로 걸어서 19m 거리에 위치한다. 인근 은봉초, 논현초, 동방중, 논현고, 남동고 등 풍부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 단지와 가깝게 오봉산이 있어 자연환경도 좋은 편이다.

지난 달 27일부터 주거용 오피스텔로도 아파트처럼 주택 임대사업이 가능해지면서 세제혜택도 많다. 주거용 오피스텔을 최초 분양 받아 5년 이상 임대할 경우 전용면적 60㎡이하는 취득세가 면제된다. 재산세는 2채이상, 5년이상 임대시에는 전용면적 60㎡이하는 50%, 60~85㎡이하는 25%가 감면된다. 종부세는 주택 임대사업자로서 합산 배제된다. 월세 소득에 대한 부가가치세도 없다.

한국자산신탁(주)에서 소유권 이전까지 자금관리를 하며, 투자의 안정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부동산 가치를 생각하면 지금 서둘러서 모델하우스 방문을 하는 것이 좋다.

문의 : 032)422-193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