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단신] 진주 평거지구 더퀸즈웰가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진주 평거지구 더퀸즈웰가

흥한주택종합건설은 경남 진주에서 인구가 가장 많이 몰려 있는 평거지구에서 더퀸즈웰가 아파트 1308가구(조감도)를 분양한다. 전용면적 58~112㎡형으로 구성되며 58~84㎡형의 중소형이 전체의 약 92%를 차지한다. 진주 북부, 서부 경남권으로 연결되는 유곡~정촌간 국도 대체우도로가 가깝고 서진주IC도 근처다. 통영~대전간 고속도로와 남해 고속도로도 인접해 있다. 단지 내에 여성클리닉센터 등을 갖춘 여성만을 위한 전용문화 공간인 퀸즈센터(Queens Center)를 별도로 구축했으며 단지내 영어 및 수학전문학원, 종로M스쿨 등이 포함된 교육전용 시설도 갖출 계획이다. 이마트, 홈플러스(예정), 갤러리아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깝다. 055-741-6600.

한신대역 더누림 생활주택

SNC종합건설은 수원 한신대학교 인근에 도시형생활주택 한신대역 더누림(조감도)을 분양한다. 병점역 일대에 처음 공급되는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지상 4층 총 56개실 규모이다. 병점역 주변은 한신대·수원대·협성대 등 대학교와 삼성반도체 등 산업단지가 밀집해 유동인구만 20만명 규모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실제로 주변 원룸 및 고시원에 빈방이 없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병점역 건너편 한신대 방향으로 행정타운으로 개발하는 병점복합타운이 2015년까지 개발되고 있다. 투자금 2000만원대로 월세 50만원을 받을 수 있다. 개별 화장실에 에어컨, TV, 세탁기, 냉장고, 침대, 전자렌지, 붙박이장 등을 모두 갖췄다. 1899-422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