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부모 모두 지치는 여름, 학습관리해 드려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진성, 진덕기숙학원이 ‘2012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입시기숙학원부문 대상 브랜드에 2년 연속 선정됐다.

진성, 진덕기숙학원은 2013년 수능과 2014년 수능개편안 및 8차 교육과정에 맞춰 내신과 수능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학원이다. 현재 재수생 및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하계특강 및 동계특강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명문 진성, 진덕학원에서는 이와 같은 정확한 교육제도에 대한 이해와 응용과 더불어 단체 생활을 통해 규칙적인 학습과 생활 습관을 길러줘 학생들의 성공적인 학습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특강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여름방학은 학생들이 학습 태도가 흐트러질 수 있는 반면 재수생은 수능 고득점을 위한 마지막 터닝포인트다. 또 중 , 고등학생에게도 다음 학기 성적을 결정짓는 매우 중요한 시기다.

이와 같은 이유 때문에 학생 본인은 물론 부모님 또한 학원선택에 있어 깊이 고민할 수밖에 없다. 이런 고민을 날려버릴 수 있는 학원이 경기도 광명에 위치해 있는 남학생 전용 진성학원과 여학생 전용 진덕학원이다.

기숙학원으로 유일하게 서울과 근접해 있으며 1983년 국내 최초로 스파르타식 입시교육을 도입했다. 진성, 진덕학원의 가장 큰 특징은 현행 교육제도와 자사고, 특목고, 대입제도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분석을 통한 최적화된 학습법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그 결과 자신의 능력을 100% 이상 발휘해 공부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철저한 생활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남녀 별도로 생활 및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